본문 바로가기
냠냠

잠실롯데월드몰 대장금 한정식맛집 가족모임장소

by 뚠뚠코기 2020. 9. 13.
728x90
반응형

 

 

가족행사가 있어서

식사하기 좋은 한정식집으로 예약했어요.

 

“ 대장금 롯데월드몰점 ”

 

잠실롯데월드몰 5층

에스컬레이터 내려서 좌측 방향으로 보면

대장금이 있어요.

 

대장금 롯데월드몰점

외관과 입구부터 화려하네요.

대장금이 나와서 맞이해줄 것 만 같아요ㅎㅎ

 

대장금 고객을 위한 대기 자리도 있어요.

 

마침 신메뉴 런칭 기념으로

할인행사 중이었어요.

때마침 잘온 것 같네요!

 

 

입장 전 손소독과 열체크는 기본!

출입자 명부 작성 또는

OR코드 인증하고 들어갑니다.

 

대장금 내부
대장금 내부
대장금 내부
대장금 내부

우리나라 전통이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한 쪽 벽면에

화려한 자개 문양이 예뻤어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널직해서

비교적 안심하고 식사가능합니다~

저는 예약하고 방문했고

안쪽자리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대장금 메뉴판
대장금 메뉴판
대장금 메뉴판

 

메인메뉴인당 1주문 해야해요.

그래서 수라한상차림(20,000원) 4개

보리굴비수라한상차림(29,000원) 2개

그리고,

특선요리 중 소갈비찜(22,000원)과

불쭈꾸미볶음(14,000원) 함께 주문했어요.

 

 

대장금 메뉴판

1인 주문가능한 착한집밥 메뉴도 있어요.

점심메뉴라 주문을 안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안나네요ㅎㅎ

 

기본세팅으로

도자기그릇과 놋수저, 놋컵.

들어보니 묵직합니다~~

컵바닥을 보니

무형문화재 제14호 장인이 만든 작품이에요!

 

묵사발 옆에 녹차물인데

밥에 적셔서 굴비와 같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뭔가 더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굴비한상 주문하시면 이렇게 꼭 드셔보세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보리굴비와 살짝

다른 비주얼에 말린 굴비인가 했어요.

양념없이 기름에 굽기만 한 것 같은데

간이 아주 적절하고 맛있었어요.

두 메뉴의 차이는 보리굴비에요~~

기본찬들이 종류별로 정말 많았어요.

큰 테이블이 부족할정도였으니 말이에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넘 좋았구요!!

 

특선요리로 주문한

소갈비찜과 불쭈꾸미볶음도 맛있었어요.

소갈비찜은 고기가 부드럽고 간도 적당해요!

인원수에 맞게 6덩이 들어있더라구요ㅎㅎ

불쭈꾸미는 불맛이 느껴지는

조금 매콤한 쭈꾸미에요~

빨간쭈꾸미볶음에 비해 색이 덜 찐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솥밥이 같이 나오는데 진짜 꿀맛이에요.

밥도 맛있는데 반찬도 맛있으니

아주 폭식했어요~~

 

입가심으로 오미자청도 주셨어요.

진하진 않지만 깔끔해서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가족식사모임장소 찾으신다면

조용한 한정식 대장금 추천해요.

 

 

 

대장금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신천동 29)

place.map.kakao.com

잠실롯데월드몰 5층

 

평일 11:00 - 22:00 /브레이크 14:30 - 15:00

주말 11:00 - 22:00 /브레이크 15:00 - 15: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