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맛집 삼군김치찌개 추천

by 뚠뚠코기 2020. 9. 1.
728x90
반응형

 

성큼 가을이 다가온 것 같은

오늘의 점심 메뉴는 김치찌개입니다.

 

직장 근처에 있는데

두 번째 방문한 삼군김치찌개!

엊그제 돈까스 먹고 넘나 맛있어서

오늘은 김치찌개 먹고왔어요 :)

 

삼군김치찌개 선릉

선릉역 5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수지빌딩 1층에 있어요!

 

삼군김치찌개 여름특선 메뉴

 

 

여름특선 메뉴

콩국수, 김치말이국수, 비빔막국수 출시!

다음 점심으로는

여름특선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김치찌개로 소문난 탓에

점심시간에 찾아온 분들이 꽤 있었어요.

엊그제 같이 식사할 때 언니가 김치찌개를 주문해서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1인분도

주문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삼군김치찌개 메뉴판

 

삼군김치찌개 3인분 주문.

1인분에 7,0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해요.

 

삼군의 서비스~~

계란후라이 해먹을 수 있게

계란을 주시니 넘나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귀여운 미니 후라이팬에 굽고 있으면

소꿉놀이 하는 것 같네요ㅎㅎㅎ

 

불이 세서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밑반찬 밥도둑이에오.. 진짜 짱맛!

김치찌개 끓기전에

반찬에 밥 다먹을 지경입니다

ㅎㅎㅎ

 

삼군김치찌개
삼군김치찌개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오고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되요~~

 

 

마군, 전군, 김군

삼군이 모여서 만든 삼군김치찌개!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제육정식도 맛있을 것 같아요~~

 

삼군김치찌개

삼군김치찌개

 

언제 끓여지나

배고픈 마음에 돌아가면서

뚜껑 열어봤네요ㅎㅎㅎ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해서 넣었어요!

 

삼군김치찌개

돼지고기가 큼직하고 도톰해요!

김치가 아주 푹 익은 것 같은데

따로 양념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었지만

조금 매콤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밥 한그릇 다 뚝딱했네요ㅎㅎ

배고파서 말 없이 냠냠촵촵한 점심 :)

 

 

 

삼군김치찌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1길 7 (역삼동 702-30)

place.map.kakao.com

매일 00:00 - 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