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연남동 이자카야 하키 사시미 맛집

by 뚠뚠코기 2020. 8. 23.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오랜만에 연남동 나들이 다녀왔어요.

사시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본식 요리주점하키 추천해요.

최고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답니다 :)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칠수도 있으니

1층 화실을 찾으신다면 2층이 하키입니다.

​연남동 하키

저희는 6시쯔음 도착했어요.

거의 오픈하고 첫손님이었어요~!

오랜만에 와보는 이자카야라서

설레고 기대되네요.

 

전체적으로 블랙에 레드로 포인트를 줬어요.

깔끔한 분위기가 이자카야 느낌을

물씬 풍기는 것 같네요.

아담한 매장 내부지만

투명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하키 메뉴판
하키 메뉴판

일본식 요리주점 이자카야라서

주류 종류가 많았어요~

먹을 줄 몰라서 주문을 못했는데

애주가분들은 넘나 좋아하실 듯 하네요!

 

연남동 이자카야 하키에서는

사시미 모리아와세

기본으로 주문 받고 있어요.

친구와 저는 세트 D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시미 모리아와세 중 + 메로간장구이/55,000원

그리고,

레몬 하이볼과(7,000원)

배 하이볼(7,000원)을 주문했어요.

먹다가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한라산 소주랑(5,000원) 토닉워터(3,000원)도

추가했네요ㅎㅎ

 

 

바테이블이 있어서 혼술하기에도 좋고

간단하게 사시미 메뉴에

한 잔해도 좋을 것 같구요.

요즘은 너무 배부른 안주보다

가벼운 안주를 찾게되는 것 같아요.

 

먼저 레몬 하이볼과 배 하이볼이 나왔어요.

얼음 가득 담겨 나오니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알콜맛도 적당히 나고 거부감 없어요.

게다가 상콤 달달하기까지!

양도 꽤 많았어요.

술 못하시는 분들 하이볼 추천해요.

 

 

사시미 모리아와세 중

 

오래 걸리지 않아서

사시미 모리아와세 중이 나왔어요.

해산물 신선도에 놀라고

비주얼에 또 한 번 놀랐어요..

연남동 이자카야 하키에서는

사장님이 매일아침 노량진 수산 시장에서

좋은 횟감을 떼어와, 매번 구성이 다르고

최고퀄리티의 사시미를 합리적인 가격

대접하고 있어요!

 

사시미 모리아와세 중 ​

여러 종류의 사시미가 다양해요.

기본적인 광어, 우럭, 연어외에도

전복, 문어, 소라 등등

처음보는 종류가 많았어요ㅎㅎ

사시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푸짐해서 만족!

이것만 봐도 하키의 맛과 품질을 알 것 같아요.

사이드로 같이 나온 미역줄기무침이

입맛을 돋궈주고 진짜 맛있었어요.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네요ㅎㅎ

사시미랑 먹기에 찰떡이에요!

사실 더운 여름이라서

해산물 종류는 조심해야하지만

매일아침 노량진 수산 시장에서

신선한 횟감을 떼오신다고하니

믿고 먹을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어요 :)

 

사시미 모리아와세 중

사시미 모리아와세 횟감이

숙성시킨 해산물인지 쫀득하고 찰졌어요!!

눈으로 봐도 두툼해보이죠?

종류도 다양해서 먹기 좋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즈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복 식감이 어찌나 좋던지..

이건 진짜 직접 먹어봐야 해요.

저는 친구와 2인 방문했는데

사시미를 종류별로 3점씩 주셔서

3명이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양이 푸짐해서 2명보다는 3명이와도

충분할 것 같아요.

 

메로간장구이

곧이어 메로간장구이가 나왔어요.

메로간장구이 메뉴를 처음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메로의 뜻을 몰랐던 저는

메로간장구이가 뭐지했는데

일본식 생선구이였어요~

아마 저처럼

모르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구이로 만든 생선요리라서

담백해 보이는 비주얼~!

 

메로간장구이

 

처음먹어봤는데

한 입 먹자마자 눈 튀어나오는 맛이에요..

그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녹고 기름진데 굉장히 부드러워요.

양념도 짭잘해서 간이 딱 맞았어요.

고깃살에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죠?

담백 그 자체에요~~

 

연남동 골목에 숨은 사시미 맛집이에요.

처음 먹어본 메로간장구이 맛과

신선하고 두툼한 식감의 사시미도

잊혀지지가 않네요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신선하고 최상의 퀄리티 사시미를

먹은 것 같아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

연남동 이자카야 연남동 술집 찾으신다면

하키 추천드려요.

 

 

 

하키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9-3 (연남동 383-102)

place.map.kakao.com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월,화,수,목,일요일 17:30~00:30

금,토요일 17:30~0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