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맛집 빨강우산부대찌개

by 뚠뚠코기 2020. 8. 14.
728x90
반응형

 

맛있는 밥이 먹고 싶은

오늘의 점심메뉴는 부대찌개입니다~~!

 

 

 

성지하이츠 오피스텔 지하1층에

빨강우산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어요~

간이 세지 않고 삼삼해서 좋다는 빨강우산!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해요.

부개찌개 2인분 (1인분 7,000원) 주문!

반찬, 육수, 밥 등 추가는 셀프에요~

매장을 둘러보니

빨강우산 여러개가 걸려있더라구요.

 

인테리어인가 생각했는데

블로그 포스팅 후 방문하면

빨강우산을 주신대요!!ㅎㅎ

조금 재밌는 이벤트인 것 같아요~

 

 

  빨강우산부대찌개

 

 

주문 후 바로 나온 부대찌개.

서비스로 치즈와 요구르트를 주셨어요!

소소하지만 이런 서비스가 재방문을 하게끔

하는게 아닐까 싶네요ㅎㅎ

 

 

 

 

벽면에 안내사항이 붙어있어요.

부대찌개가 끓는동안 기다리면서

읽어보면 좋을 듯 하네요~

 

 

 

맛깔스러운 반찬과

대접에 나온 푸짐한 밥!

반찬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콩나물이 맛있더라구요~!

 

 

 

빨강우산부대찌개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있는 부대찌개~~

여러가지 종류의 햄과 떡, 당면도 들어있어요.

 

 

 

테이블마다 라면사리와 김가루가 있어요.

2인기준 라면사리 1개,

3~4인기준 2개입니다.

라면사리를 넣고 끓이다가

어느정도 익었을 때 치즈를 넣었어요.

 

 

 

치즈를 넣으니 고소하고 더욱 맛있었어요.

햄은 스팸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에어컨 위에 빈 스팸통들이 나열되 있었어요.

스팸이 짭짤해서 국물이 짜질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짜지않고

딱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난 뒤에도 갈증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요구르트로 입가심~~

맛있게 잘먹은 점심 :)

앞으로 부대찌개는 빨강우산으로!

 

 

 

빨강우산부대찌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3 (역삼동 702-13)

place.map.kakao.com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평일 11:00 - 15: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