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 메밀막국수 은행나무집

by 뚠뚠코기 2020. 8. 4.
728x90
반응형




야간근무가 있는 화요일은
웬지 점심을 든든히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지인이 추천해준 은행나무집 메밀막국수를
먹고 왔는데요,
완전 꿀맛입니다~~~! 뿅뿅


은행나무집

위치는 선릉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스타벅스를 지나치면 동해수산이 보입니다.
좌외전 방향으로 올라가면 배너가 보이고
좌측 안쪽으로 들어가서 은행나무집이 있어요.

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올 것 같은
맛집이에요ㅎㅎ


메밀막국수 외에 메밀 들개수제비와
메밀 콩국수 메뉴도 있네요.
메밀 맛집인가 봅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안쪽에 앉으라고
안내해주시네요~~


이미 한 차례 훑고 지나간 듯한 모습이
보이네요~~
분위기가 전통이 오래된 맛집같아요ㅎㅎ

메밀막국수 8,000원 2개 주문했어요.


은행나무집 메밀말국수


기본반찬으로 김치가 나와요.
먹다보니 메밀막국수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김치에는 손이 가지않더라구요ㅎㅎ


메밀막국수


골고루 비벼보니
밑부분에 각종야채가 숨어있어요.
상추, 양배추, 깻잎, 양파 등등


양념맛 한 번 봤는데 별이 반짝했어요.
양도 푸짐하고 생각외의 맛이었어요!
양념이 새콜달콤해서 입맛 자극은 물론이고
자극적이지고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메밀도 넘 부드럽구요 ㅠㅠ
양이 많아보여서 배부를까 했는데
딱 적당했어요.
오히려 남자분들이 조금 부족할 듯 싶네요~

호불호없이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것 같은
은행나무집 메밀막국수입니다!


싹싹 남김없이 클리어했어요.
내일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선릉은행나무집#선릉역메밀막국수#은행나무집메밀막국수#선릉역5번출구#선릉역맛집#선릉점심메뉴#직장인점심#선릉메밀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