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춘천카페 애견동반 옆집카페

by 뚠뚠코기 2020. 8. 17.
728x90
반응형

 

 

뚠뚠부부의 휴가가 시작되었어요.

멀리는 못가고 아로미와 함께

춘천 애견동반카페옆집카페에 다녀왔어요.

 

곳곳에 배너가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멀리서도 건물이 눈에 확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옆집카페
옆집카페

 

건물 왼쪽으로 주차공간이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 외관이 독특하고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ㅎㅎ

나름 놀러온 기분이 듭니다!

 

 

손소독제 사용 후 입장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때문에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매장 내부.

2층도 있더라구요~

 

여유로이 시골 논두렁뷰를 

보고 있으면 여유가 느껴질 것 같네요ㅎㅎ 

 

  옆집카페 메뉴

 

옆집카페 뷰가 논두렁이어서

논두렁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에요.

후기를 찾아보니

아인슈페너도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논두렁라떼는 장마로 인해

로즈마리 공급이 어려워

당분간 식용 라벤더로 대체된다고 하네요.

 

옆집카페 수제케이크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키즈음료도 있어요.

키즈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걸 보니

아이들과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듯 합니다~

 

여러종류의 베이커리도 있었어요.

​하나같이 맛있는 종류만 있는 것 같네요,,

 

뚠뚠부부는 오는길에

김밥을 먹고와서 커피만 주문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카페 내부 곳곳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졌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예쁘네요 :)

 

논두렁 뷰ㅎㅎ

자연친화적이죠~?

 

연인들이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의 옆집카페!

 

 

옆집카페 야외테이블과 수영장.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강아지는 애견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이 곳은 출입이 안됩니다 ㅠㅠ

 

강아지는 이쪽공간에서만 이용가능해요.

다행히 강아지 친구 한 마리가 있네요~

 

생각보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야외 이용이 괜찮았어요.

 

"댕댕이들의 전당"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달아서

올리면 댕댕이 사진을 인화해서

붙여준다고 하네요~

 

귀여운 강아지전용

미니수영장도 있었어요ㅎㅎ 

 

바깥에 있는 수영장은

아이들이 이용하는건가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옆집카페는 친환경이라고 불리는

안전한 리유저블컵사용 매장입니다.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커피는 살짝 연하게 느껴졌는데

저는 진하게 마시는 편이라서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아로미가 뛰어놀기에는

좁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ㅎㅎ

바깥 쪽으로 탈출해서 돌아다니고 나서부터는

계속 나가고 싶어하더라구요~

 

놀다가 더워해서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아로미는 하네스하고 테이블에 묶어뒀어요~

활발하게 노는 댕댕이들은

오래있기 힘들 것 같아요.

엄빠만 커피 마시며 즐기기 좋았네요ㅎㅎ

카페 방문하는 사람들을 보니

주로 가족 또는 연인들이 많이 오는 듯 합니다~

 

 

옆집카페

강원 춘천시 신북읍 금광1길 21-22 (신북읍 산천리 620-4)

place.map.kakao.com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는 9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