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맛집 고돼지 직장인 점심메뉴

by 뚠뚠코기 2020. 8. 1.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메뉴는 도저히

공유하지 않을 수 없는,

혼자만 알고싶은 맛집이기도 합니다!!

역대급 맛집! 선릉 고돼지

선릉역 고돼지 

 

찾아보니 체인점이 상당합니다.

이미 배달로도 맛집이더라구요~~

 

야외 테이블에는

점심식사하러 온 사람들로 가득~

매장 내부에는 얼마나 많을까 싶었어요.

고돼지는 직장인 점심메뉴로 소문났대요ㅎㅎ

 

다행히 테이블 한 석이 비어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매장 밖에 대기 적는 명단이 있었는데

평소에 대기가 많은 듯 합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있을줄 알았는데

야외가 전부였어요ㅎㅎ 아담아담~

그리고,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고돼지 메뉴

 

짜글이 2인분(1인분 8,000원)과

기름껍볶이 1개(7,000원) 주문했어요.

오기 전에 찾아보니 기름껍볶이가

아주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ㅎㅎ

기름껍볶이는 돼지껍데기와 떡볶이의 조합으로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고돼지 기본 세팅.

고추짱아찌와 볶은땅콩

땅콩 양념이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콩가루는 기름껍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대요!

 

 

한 차례 먹고 지나간 흔적들ㅎㅎ

얼핏 캠핑 느낌도 나고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 좋을 것 같았어요.

다행히 오늘 날씨가 흐려서

덥지 않았고 선선한 바람까지 불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짜글이를 주문하면

밥과 계란후라이가 나와요.

동그랗게 부쳐진 계란후라이가 귀엽네요ㅎㅎ

 

고돼지 짜글이
고돼지 짜글이

짜글이가 나왔어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2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많아보였어요~~

 

 

기름껍볶이

곧이어 나온 기름껍볶이!

비주얼 침 넘어가네요~~

어떤 맛일지 상상이되니 침샘분비 폭팔!!

 

고돼지 짜글이와 기름껍볶이

푸짐한 한상 :)

기분 좋았던 점심 식사였어요~~

 

밥과 짜글이 위에 김가루를 올려서

먹으면 꾸르맛이쥬~~

 

맛있게 익은 김치도 맛있고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히 매콤해서

넘 맛있었어요!

 

 

이 기름껍볶기가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ㅠㅠ

고소하고 부드럽고 쫀득쫀득

맥주 한 잔 하면 딱이다 싶었어요ㅎㅎ

 

매운걸 잘못먹지만 이건 맛있게 매워서

콩가루 찍어 먹으니 더더 맛있어요!

그리고 떡 중에 치즈떡도 섞여있어요.

점심으로 풍족하고 만족한 식사였네요.

재방문하고 싶은 고돼지~~ :)

맛있는 점심먹고 오후도 화이팅입니닷!

 

 

 

고돼지 강남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98길 16 1층 (역삼동 700-20)

place.map.kakao.com

선릉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이용시간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