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대문 서가앤쿡 신메뉴 시카고한상

by 뚠뚠코기 2020. 7. 25.
728x90
반응형

 

20대 연애할 때 자주 가던 서가앤쿡이었는데

너무 자주 가서 한동안 쉬었었어요.

최근 서가앤쿡신메뉴가 런칭되어서 다녀왔어요!

 

서가앤쿡 동대문롯데피트인점 8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 내려서 오른쪽방향으로 들어가면

서가앤쿡이 보입니다.

지하에 주차도 가능하고 1시간 무료에요~~

 

멀리서도 서가앤쿡 간판이 한 눈에 들어와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여전히 크고 깔끔하네요~

서가앤쿡 동대문롯데피트인점은 쇼핑센터가

같이 있어서 식사 후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앞에 신메뉴 배너가 비취되어있어요.

웨이팅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구요~

서가앤쿡신메뉴로

시카고한상과 폭립한상이 런칭되었네요!

오랜만에 방문하니 옛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안으로 들어가면서

찍은 매장 내부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에요.

코로나로 매장 방문이 걱정이었지만

걱정했던것이 무색할 만큼 관리가 철저했어요!

안쪽에서부터 자리를 안내해주시면서

간격을 두는 것 같았어요.

테이블 간 간격도 충분히 떨어져있어서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했네요 :)

 

제일 안쪽에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나 모임하기 좋을 듯 합니다.

룸형식의 공간과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걱정없이 아이와 오기도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테이블 기본 세팅.

 

서가앤쿡신메뉴 중

시카고한상(35,800원)으로 주문했어요~

시카고 피자는 3가지 피자 중 선택 가능해요.

쉬림프, 불고기, 페퍼로니 중 제일 인기있는

페퍼로니 피자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필라피, 리조또, 파스타(빠네 제외) 중

택1 가능한데, 베이컨 까르보나라로 선택!

 

세팅지에 베스트 한상 세트와

베스트 파스타, 피자 세트가 있네요.

옛날에는 서가앤쿡하면 무조건 목살필라프와

까르보나라였는데 말이에요ㅎㅎ

 

주문하고 오래 걸리지 않아서

시카고한상이 나왔어요!!

정말 푸짐한 한상입니다.

 

페퍼로니피자와 베이컨까르보나라.

옛날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너무 먹음직스러운 시카고한상입니다 :)

사이드로 옥수수샐러드와 감자튀김까지~~

오늘 배터지겠는데요ㅎㅎ

 

소스로 유자소스와 딸기잼도 같이 나왔어요.

아마 감자튀김소스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건 따로 주문한 제주 한라봉에이드! (7,000원)

거의 1L의 양으로 2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베이컨 까르보나라에 베이컨과 버섯, 편마늘이

아낌없이 들어있어요~

약간 꾸덕함과 간이 제대로 베어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불을 켜주셨어요~

조그만한데 은근 화력이 세더라구요.

페퍼로니 가운데로 보글보글ㅎㅎ

 

피자에 많은 양의 치즈가 들어있어요.

엣지 부분엔 갈릭 버터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치즈가 쫀득쫀득하고

엣지 부분 빵 식감도 쫄깃합니다.

그리고 페퍼로니의 새콤한 빨간양념과

치즈의 조화가 좋았어요~!

모임장소나 데이트장소로도 좋은

서가앤쿡 동대문롯데피트인점 추천드려요 :)

 

 

 

서가앤쿡 동대문피트인점

서울 중구 을지로 264 8층 (을지로6가 21-31)

place.map.kakao.com

동대문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 네이버 예약가능

 

매일 11:00 - 22:00 / Last order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