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 짬뽕맛집 채린

by 뚠뚠코기 2020. 7. 22.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으로 무얼 드셨나요~~?
비오는날엔 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저는 짬뽕을 먹고왔답니다 :)


선릉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커피빈 건물 2층에 있어요~

​후기 찾아보니 이전해서 깨끗하고
맛도 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ㅎㅎ


2층으로 올라가서 들어가는 입구.
입구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지네요~


들어가서 창가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주변 뷰가 건물이지만
그래도 창밖을 바라볼 수 있어서
답답하지않고 좋은 것 같아요~


짬뽕(7,000원) 2개 주문했어요.
요일메뉴도 있는데 오늘은 마파두부덮밥이래요~


비가와서인지 중식당을 찾은
점심손님들이 꽤 있네요~


중식당에 가면 주는 구수한 차?를
먼저 주셨어요.
따뜻할 줄 알았는데 차가워요ㅎㅎ


주문하고 빠르게 나온 짬뽕!
해산물도 푸짐하고 비쥬얼 합격.


기본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 짱아찌.
국물 맛이 깊고 진해요!
맵기도 적당히 매콤하구요~

기본찬 리필은 셀프입니다.


면도 은근 많았지만 1인분으로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입니다.
해산물이 큼직한데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엄청 기름지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콩나물이 들어가서 뭔가 국물 맛이 더
깔끔했던 것 같아요 :)


매일 11:30 - 21:30 /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