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 양주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by 뚠뚠코기 2020. 8. 29.
728x90
반응형

 

지난 목요일 휴무날

태풍 바비가 큰 피해 없이 지나가고

집에있기 아쉬워서 가보고 싶었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에 다녀왔어요.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양주점 ​

오며가며 눈여겨봤던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양주에 오픈한지 꽤 되었는데

주말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해서

갈 엄두를 못내고 있었어요ㅎㅎ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2층으로 넓고 큰 규모의 베이커리에요.

집 근처에 정직한 제빵소가 있는데

양주에 비슷한 이름으로 오픈해서

체인점인가,, 하는 궁금증이 드네요ㅎㅎ

오두막 느낌나는 야외 테이블!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지만

야외 테이블 이용해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마스크 착용은 필수!!

입구에서 열체크 및 손소독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의무화 된 방문자 기록도!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내부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내부

 

1층 내부 매장.

넓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테이블 이용 간격을 제한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눈 돌아가게 만드는 여러 종류의 빵들!!!

보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오는 관경이었어요.

ㅎㅎㅎㅎ

빵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먹음직스럽게 크고 맛있는 종류의 빵들.

진열장에는 베이커리 관련된

상장들이에요~

윤쉐프님이 실력있는 분인 듯 합니다ㅎㅎ

 

티비에 방영된 팡도르!

 

감자 치아바타 앙버터를 먹을까 했지만

치아바타 빵이 질길까 싶어서 패스~

 

스콘과 쿠키, 머핀, 마들렌

다 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

 

 

호텔에서나 볼법한 고급진 케이크들.

생크림 종류 하나 먹고싶어서

오렌지 생크림 케이크로 골랐어요~

 

과일 데코로 상큼상콤해 보이는 디저트들.

맘 같아선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음료는

아아와(4,500원) 아메리카노(4,000원)

주문했어요.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2층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2층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2층

저는 1층에 자리를 잡았고

2층이 궁금해서 올라와봤어요~

2층도 역시 넓고 클래식한 느낌이 드네요.

천장에는 돌고래? 상어? 풍선이 가득가득~~

한 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함이 없고 좋은 것 같네요.

초록초록한 뷰가 여유를 주는 것 같기도 하구요.

 

얼그레이 까눌레

헤이즐넛 페스츄리

초콜렛 페스츄리

오렌지 생크림 케이크

이렇게 4가지 골랐고,

빵 이름은 정확하지 않아요.

커피 2잔 합쳐서 25,000원이네요.

평균 가격대가 4천이에요~~

 

까눌레
까눌레

남푠이 고른 얼그레이 까눌레.

바닐라와 두 가지 종류였던 것 같은데

얼그레이 맛이 거의 안나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뭔가

밤 같은 맛..?

그냥 소소했어요.

 

 

페스츄리 종류인데

헤이즐넛과 애플시럽?잼? 맛이 나는 빵이에요.

아주 부드럽고 커피랑 먹기 딱 좋았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아이스보다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제가 고른 초콜렛 페스츄리!!

얇고 납작하게 층층이 쌓아올린 듯한

페스츄리에요~

가운데 찹쌀인가 싶지만 잘모르겠어요..ㅎㅎ

달달함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굿굿!

 

엄청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던

오렌지 생크림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 오렌지가 있어서 상콤하고,

생크림이 전혀 느끼하거나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이건 진짜 추천~~!

사람이 없어서 더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먹고 남으면 포장해갈 수 있어요.

포크, 나이프, 스트로우, 티슈 등등

생수도 있습니다~

먹고난 후 반납도 여기서!

 

들어올 때 보았던 포토존.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한 장 찍고 갑니다~~

여자 말을 잘듣자

자다가 빵이 생긴다

그래 넌 먹는게 예뻐

 

 

 

 

윤쉐프정직한제빵소

경기 양주시 광사로 158 (만송동 495-1)

place.map.kakao.com

매일 10: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