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잠실롯데월드몰 카페 추억돋는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by 뚠뚠코기 2020. 9. 14.
728x90
반응형

 

가족 모임 후 카페 내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들어간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컨셉이 음악다방이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정말 좋았어요!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관심없이 지나치면

카페인줄 모를 것 같아요.

간판과 전시된 LP판을 보면

진짜 음악다방 느낌도 나구요~~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진짜 멋지죠?

분위기도 넘 좋았어요ㅎㅎ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메뉴판

아메리카노, 아아, 무알콩 뱅쇼, 흑임자

총 4잔 주문했고,

원두옛사랑과 단발머리 중 선택 가능해요.

옛사랑달콤 씁쓸

단발머리오렌지의 산미맛이에요.

저는 옛사랑으로 선택했어요!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전면 스크린에 영화가 상영되고 있어요.

천장도 높고 내부 매장이 은근 넓직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음악은 항상 우리곁에 있어요.

귀 기울이기만 하면돼요...

 

 

음악다방 대중음악박물관

옛날 옛적 사용하던 물품들도 있고

벽면 테이블 한 켠에는 CD플레이어도 있어요!

진짜 추억돋네요ㅎㅎ

 

옛날 LP판도 진열되어 있구요~

 

테이블마다 거리를 두고

사회적 거리 두기 좌석 안내문이 있었어요.

수칙대로 안전하게 이용했습니다ㅎㅎ

 

시누 생일이라서 사장님께 부탁드리고

맞은편 카페에서 조각케이크를 사왔어요~

아메리카노는 사진에 없지만

원두 선택을 잘 한 것 같아요.

산미없이 부드럽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흑임자 음료!

우유와 흑임자가루, 그리고 팥이 들어가요.

흑임자가루가 조금 부족한 느낌?

그래서 아쉬웠어요,,

 

무알콜 뱅쇼는 어머님이 주문한 음료에요ㅎㅎ

단맛없이 약간 가벼운 음료인데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카페 내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이 3080감성이었는데

오랜만에 옛노래 감상하며 추억돋았네요!

분위기 진짜 좋았어요ㅎㅎ

 

 

 

대중음악박물관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몰 5층 (신천동 29)

place.map.kakao.com

매일 10:3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