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패트릭스와플 매장 입점!!

by 뚠뚠코기 2020. 9. 29.
728x90
반응형

 

남푠이 먹고 싶다고해서

찾아간 패트릭스와플 매장!

얼마전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되었다네요.

 

 

 

1층 푸드코트에 있어요.

사람들이 줄서서 주문하고 있었고

쇼케이스에 없는 와플 종류가 많더라구요~

(주문하면 만들어주신다고 했어요)

 

 

패트릭스와플 신세계

 

저는 몰랐는데

패트릭스 와플이 유명하다고

남푠이 얘기해줘서 알았어요ㅎㅎ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되었었네요!

 

 

패트릭스와플 신세계
패트릭스와플 신세계
패트릭스와플 신세계

 

큼직하고 맛있어보이는 와플!

없는 종류가 많아서 아쉬웠는데

주문할 때 여쭈어보니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패트릭스와플 메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리에쥬와플세트 3입 / 7,800원

요걸로 주문했어요!

맛은 리에쥬, 초코, 쿠앤크로 했어요.

리에쥬는 기본와플이에요~~

 

 

 

10월 5일부터 가격 인상 소식이 있어요!!

소폭인상이라는데 얼마나 오를지 궁금해지네요~

오늘 오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

 

 

패트릭스와플
패트릭스와플
패트릭스와플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둘러보는데

와플 굽는 직원이 외국인??

외국에서 직접 오셔서 굽나봐요?ㅎㅎㅎ

그래서 뭔가 더 믿음이 갔어요~~

패트릭스와플은 메이드 바이 벨기안!

 

 

 

패트릭스는 정통 벨기에 와플로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 방영되고 더 유명해진 듯!

아마도 스티커에 계신 저 분이 만드신 것 같네요.

 

 

패트릭스와플
패트릭스와플 초코
패트릭스와플 리에쥬
패트릭스와플 쿠앤크

 

 

손바닥만한 크기에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남푠이 하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치가 올라갔어요ㅎㅎ

 

 

패트릭스와플 리에쥬

 

저는 리에쥬를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얇은 와플이랑은 차이가 있고,

두꺼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역시 와플은 기본이 최고인 듯 해요ㅎㅎ

 

 

패트릭스와플 초코

 

남푠이 선택한 초코맛.

초콜렛이 진짜 맛있어요!!

냉동된 와플인지 시원했고,

와플 반죽이 꽉 차게 찰진 느낌이에요.

한 개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가격 인상되기 전에

한 번 드셔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의정부동 168-54)

place.map.kakao.com

1층 푸드코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