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선릉역 2번출구 청국장서갈비 신동엽도 인정한 맛집

by 뚠뚠코기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선릉역 2번 출구쪽에 맛집이 많지만 거리가 멀어서 못가고 있었어요. 오늘은 웬지 맛있는 점심이 먹고싶어서 점심시간 10분 전에 미리가서 주문하고 먹고왔네요~~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수요미식회에 청국장과 오징어볶름으로 방영했었고 신동엽도 인정한 맛집이라는 청국장서갈비!!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 보면 GS편의점이 보이는데 지나서 바로 좌측 골목에 있어요. 골목 들어서자마자 청국장 냄새가 풍겨서 후각으로 찾을 수 있었어요ㅎㅎㅎ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영업시간과 중간에 재료준비시간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들어오실 때 마스크 착용필수!!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메뉴

시누가 알려준 맛집인데 점심시간에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었대요~~ 다행히 저의 점심시간은 붐비는 시간이 아닌 1시부터 2시라서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매장 내부는 아담하고 마치 전통있는 맛집같은 느낌이에요ㅎㅎ 좌식테이블과 테이블로 나눠져있고 저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미리 주문한 청국장2인분과 순두부찌개. 간판처럼 청국장이 메인이라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볶음 메뉴로 먹어보고 싶네요.

 

청국장서갈비 청국장 / 8,000원
청국장서갈비 순두부찌개 / 7,000원
선릉역 청국장서갈비

 무생채, 갓김치, 콩나물무침, 느타리버섯볶음, 부추무침 5가지 반찬이 함께 나오는데 청국장을 덜어서 비빔밥처럼 먹는 것 같아요. 그냥 찬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찬들이에요~~ 사장님 인심처럼 푸짐하게 담아주셨어요! 모자르면 말하라며 신경써주시는 마음이 푸근하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했네요ㅎㅎ

 

청국장서갈비 청국장

 대접에 밥과 찬을 덜고 청국장을 넣고 비볐어요. 테이블에 고추장과 참기름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요~~ 저는 고소하게 참기름 한 숟가락 넣어서 먹었어요!
청국장이 아주 진하고 구수해요. 갓김치를 넣어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제 입맛에는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순두부찌개는 같이 일하는 언니가 먹었는데 물어보니 특별히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맛은 아니지만 맛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간이 조금 세다고 해요.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운 사인들! 신동엽씨 사인도 보이고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ㅎㅎ
직장에서 도보로 왕복 15분정도? 걸려서 정신없이 급하게 먹고 나왔지만 가끔씩 생각날 것 같은 청국장이에요.
선릉역에서 든든한 한끼 찾으신다면 청국장서갈비로~~



청국장서갈비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0 (대치동 897-3)

place.map.kakao.com

월-금 9:00~21:00

토 9:00~19: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휴무/주차공간없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