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네슬러공식몰 브랜드데이]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과 사은품으로 온 스타벅스 머그

by 뚠뚠코기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월요일날 네슬러공식몰에서 브랜드데이로 단 하루! 스타벅스 캡슐 5박스 구입시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정품 머그를 증정했었어요. 보자마자 바로 구입했고 이틀 지난 어제 받았습니다.

 

2020/12/21 - [여유로운일상] - 스타벅스 캡슐 5개 구입시 스타벅스 정품 머그 무료증정!! (한정 수량)

스타벅스 캡슐 5개 구입시 스타벅스 정품 머그 무료증정!! (한정 수량)

네이버에서 쇼핑 카테고리 구경하다가 발견한 네슬러공식몰 브랜드데이 이벤트~~! 좋은건 널리 알려야죠ㅎㅎ 안그래도 캡슐이 다 떨어져서 구입해야지 하고 있던 참이었는데 스타벅스 정품 머

jinzzalo88.tistory.com

제가 구입할 때는 스타벅스 블랙 머그였는데 한정 수량이라서 품절되고, 지금은 화이트 머그로 바뀌었어요~~ 바로 구입하길 잘했네요. 화이트보다는 블랙이지ㅎㅎ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 하우스 블렌드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박스에 포장되어서 왔어요. 평소 제가 즐겨마시는 하우스 블렌드 캡슐인데 스타벅스 정품 머그까지 받아서 넘나 기분이 좋네요 :)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 하우스 블렌드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 하우스 블렌드

한 상자에 10캡슐로 7,700원 정도인 것 같은데 저는 이번에 브랜드데이로 7,400원?에 구입한 것 같아요~~ 하우스 블렌드 캡슐은 풍부함과 토피넛 노트로 커피 내릴 때 향이 정~~말 좋아요ㅎㅎ 갠적으로 산미보다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로스팅은 미디엄으로 커피 강도는 8이에요. 추출 용량은 110ml(룽고). 놀라운 심플함. 최상의 라틴 아메리카 원두를 블렌딩하여 진한 군밤 색이 돌 때까지 로스팅한 커피로 로스팅할 때 생긴 약간의 달콤함에 견과와 코코아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1971년 스타벅스가 처음 블렌딩한 스타벅스의 첫 커피. 스타벅스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커피입니다.

 

스타벅스 정품 블랙 사이렌 머그 355ml
스타벅스 정품 블랙 사이렌 머그 355ml
스타벅스 정품 블랙 사이렌 머그 355ml

기본 머그인 것 같고 용량은 355ml입니다.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으로 아~~주 깔끔해요. 판매가는 10,000원이네요.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머그에 커피 내려 마실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ㅎㅎㅎ 아메리카노로 마셔도 좋고, 에스프레소로 추출해서 라떼로 먹어도 맛있어요 :)

 

결혼할 때 친구에게 받은 네스프레소 머신인데 아주 아주 잘사용하고 있어요. 3box채우니 캡슐박스가 가득찼네요. 보기만해도 흐뭇 :) 한 동안은 캡슐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하우스 블렌드 캡슐 외에도 맛있는 캡슐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ㅠㅠ 종류별로 살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아메리카노로 내렸을 때 컵의 1/3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먹었을 때 하우스 브렌드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지만 양이 좀 적어서 저는 에스프레소로 한 번더 내려먹어요~

이렇게 2번 내리면 2/3정도 되고, 캡슐안에 남아있는 원두를 싹싹 긁어 사용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ㅎㅎ 맛은 살짝 덜한데 저는 이 정도 양이 딱 좋아요!

쉬는 날 커피 내려서 이렇게 먹는 시간이 젤루 행복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