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오설록 삼다연 밀크티 제주영귤 밀크티

by 뚠뚠코기 2021. 1. 11.
728x90
반응형


남푠이 받아온 오설록 밀크티. 오설록하면 녹차만 떠올라서 밀크티는 생소하게 느껴지는데 제주영귤로 만든 밀크티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제주영귤 밀크티라서 박스 칼라도 귤색이네요ㅎㅎ 개당 20g씩 10개입이에요! 가격은 만원 조금 안하는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올해 10월까지네요. 10개입이니 충분히 먹을 수 있겠죠?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 후발효차 삼다연의 그윽한 풍미에 제주영귤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밀크티.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따뜻하게 먹을 때와 차갑게 먹을 때 음용법 설명이 있어요. 밀크티는 따뜻하게 먹는게 맛있던데 아이스도 궁금하네요!

물보다는 우유와 함께 먹을 때 풍부한 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건강을 위해 설탕까지 줄여 만들었다니 역시 오설록입니다👍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깔끔하고 뭔가 고급진 개별 포장. "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는 제주 삼나무와 숙성한 한국적 발효차인 삼다연의 향긋한 맛과 향에 제주영귤의 상큼함을 더한 밀크티라고 합니다!!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저는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정확하게 140ml의 우유를 준비했어요ㅎㅎ 눈대중으로 해서 먹어도 되지만 음용법에 맞춰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웬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밀크티에서 제주영귤의 향이 올라와서 상큼해요! 먹어보지 않았지만 어떤 맛인지 알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ㅎ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우유는 1분 정도 데웠더니 딱 적당했어요. 휘휘 저어서 잘 녹여줍니다~~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제주영귤 밀크티!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밀크티 맛과 제주감귤 화이트 초콜렛맛이 느껴져요ㅎㅎ 상콤함이 톡톡 터집니다. 그리고 당도는 아주 좋아요! 정~~말 달게 드시는 분 아니라면 설탕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음용법대로 만드니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조금 덜 달게 먹고 싶다면 우유를 더 넣어도 좋을 것 같네요. 

추운 겨울 집에서 따뜻한 제주영귤 밀크티 한 잔 어떠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