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태원계단집 분위기좋은 이태원 술집 추천

by 뚠뚠코기 2020. 4. 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이태원!

분위기좋은 술집 이태원계단집에 다녀왔어요~

코로나영향이 느껴질 정도로 한산한 거리,,

정말 사람이 너~무 없었어요.

 

 

지도따라 오다가 할매순댓국 사거리에서 왼쪽으로 쭉 내려오면, 저스틴 스테이크라고 있어요.

가게 바로 옆에 계단이 있는데 그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이태원 계단집> 이 있습니다.

그래서 계단집인가봐요~!

 

이태원계단집 내부.

평일 저녁이고 코로나 영향을 전혀 안받는지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7시쯤 친구가 먼저 도착했는데 운좋게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처음에 2인석 앉았다가 나중에 친구 한명 더 와서 넓은자리로 옮겼습니다~

 

매장이 아담한 편인데 보이는 곳마다 특이한 소품들을 많이 갖다놔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도 모르게 카메라를 켜게 만드는 곳이였어요~

인싸장소로 올리고 싶기도 하구요 ^,^

이름은 누가봐도 고깃집이 떠오를만큼 구수한데 인테리어나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태원이네요~~

이국적이고 센스있게 잘해놨어요!

 

특히 그릇들이 통일감 없이 다 특이하고 튀는 무늬의 그릇들이에요.

심지어 직원분도 캐릭터같이 귀여우셨어요ㅎㅎ

 

직원분께 대표메뉴 추천 받았는데 자신있게 골고루 주문한다고 하셨어요~

그 중에서도 굳이 꼽자면 식사류로 닭볶음탕과 떡볶이를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닭볶음탕과 사이드로 새우와 오징어튀김 주문했어요!

 

닭볶음탕과(24,000원) 새우와 오징어튀김이(11,000원)나왔어요.

 

이태원계단집은 기본으로 계란탕이 나와요.

약간 중식에서 볼법한 살짝 걸쭉하게 나오는데 간도 딱 좋고 넘 맛있었어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고 그릇이 예뻐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주변 테이블을 둘러보니 닭볶음탕이 대표메뉴인 것 같았어요.

남자분들은 닭볶음탕, 여자분들은 거의 떡볶이 주문이었어요!

신라면과 불닭 사이 정도의 맵기로 딱 소주안주로 안성맞춤~!

 

고기살을 입안에 넣으면 살이 녹아서 해체될 정도로 부드럽고 살도 많았어요.

야채도 다채로워서 곁들어먹기 좋았구요.

심지어 여자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이미 버섯같은 야채 빼고는 거의 익혀서 나온거라 금방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고추기름이 들어간건지 처음 향이나 첫 국물 떴을때 목이 켁 할 정도로 칼칼했어요.

우리가 아는 닭볶음탕 비주얼과 맛인데 특이한게 닭똥집 부위까지 사용하고, 보통 감자나 고구나 하나를 쓰는데 여긴 둘 다 들어가더라구요~!

먹으면서 여러가지가 씹히니까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

 

석화를 먹을까 했는데 2월까지라 철이 막 지나서 닭볶음탕이랑 어울릴만한 튀김으로 새우와 오징어튀김을 주문했어요.

빛깔이 노르스름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튀김이 아주아주 바삭하고 따뜻하고 새우랑 오징어가 굉장히 통통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튀김가루가 특이한건지 시간이 지나서까지도 바삭했고 보통 알고있는 튀김색보다 좀 더 밝은 노랑색이라 기름이 신선한가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닭볶음탕 국물에 찍어먹으면 최고에요~!

 

 

여자 3명이 와서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친구들과 이태원간다면 이태원계단집 강추합니닷

 

 

" 이태원계단집 "

월요일 18:00 - 02:00

화요일 18:00 - 02:00

수요일 18:00 - 02:00

목요일 18:00 - 02:00

금요일 18:00 - 03:00

토요일 17:00 - 03:00

일요일 17:00 - 02:00

 

 

 

이태원계단집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6 1층 (이태원동 129-4)

place.map.kakao.com

이태원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