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의정부 샤브샤브 월남쌈 용현동 예닮채

by 뚠뚠코기 2020. 4. 7.
728x90
반응형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용현동 예닮채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의 예닮채.

매장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예닮채 샤브샤브에서는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100분의 에티켓을 시행하고 있어요~

음식은 항상 먹을만큼만!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중앙에 보이는 뷔페 공간!

내부가 넓직하고 분위기도 아늑합니다.

 

입구 오른편으로 카페 공간도 있어서 커피, 음료,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어요.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예닮채 :)

 

저녁 6시쯤 도착해서 소고기 샤브샤브 2인 주문했어요.

점심에는 14,900원인데 저녁이라서 18,900원이네요~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주문 후 빠르게 준비된 소고기 샤브샤브와 월남쌈!

예닮채는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먹을 수 있고,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 뷔페가 있어서 40여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제가 앉은 테이블 뒤편에 준비된 서비스테이블.

육수, 가위, 접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할 때 바로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신선한 야채코너!

종류별로 갖가지 야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채뿐 아니라 라면사리와 칼국수사리도 있어요.

 

강정부터 부침개, 잡채, 여러종류의 나물들.

샤브샤브와 월남쌈으로도 배부를 것 같은데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네요~

 

멸치국수와 샤브샤브 죽도 셀프로 준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양송이 스프도 있네요~

 

먹다가 부족하면 월남쌈 페이퍼와 야채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편육냉채, 종류별 샐러드까지 없는게 없네요~

 

고기와 튀김, 초밥도 있어요!!

 

종류도 다양한 초밥!

 

디저트 코너

과일과 케이크, 푸딩이 있어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 샤브샤브 육수가 끓고 있네요.

육수가 진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얼큰한 육수가 먹고싶다면 주문할 때 말씀드리면 됩니다.

옆 테이블 보니까 다데기를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맛보기로 가져온 초밥과 가지탕수육, 떡갈비~~!

초밥 위에 회도 싱싱합니다.

 

고기와 월남쌈 같이 먹기.

소고기도 부드럽고 월남쌈도 맛있어요~~

건강한 조합이에요 :)

먹다가 부족하면 소고기추가 가능합니다.

호주산은 5,000원 / 한우는 8,000원

 

야채 싹 건져먹고 죽 준비!

 

샤브샤브 육수를 거의 비우고 밥과 야채를 넣었어요.

그리고 끓어오를 때 까지 국자로 저어줍니다.

 

육수와 함께 밥알이 익었다 싶으면 계란 넣어주기~~

 

맛있게 완성된 야채죽 :)

 

샤브샤브의 마지막 마무리~~!

배고파서 남기지 않고 싹 긁어먹었네요 하하

 

후식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먹어서 배뻥한 저녁식사였어요.

 

다 먹고 집에 갈 때쯤, 몰려오는 손님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으니 많이들 오는 듯 합니다.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예닮채!

거기에 뷔페까지 있으니 최고인 듯 하네요~

 

손소독도 준비되어 있고,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추천 :)

 

어느새 가득찬 주차장.

식사하면서 가족과 같이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먹고 싶다면 의정부 샤브샤브 예닮채!

 

" 예닮채 샤브샤브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주말, 공휴일은 제외

(주차가능)

 

 

예닮채

경기 의정부시 충의로 83-1 (용현동 2-2)

place.map.kakao.com

송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