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늘의집 수납가구]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트레이수납장

by 뚠뚠코기 2020. 10. 4.
728x90
반응형

 

 

현관 입구에 수납장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한 트레이수납장!

오늘의집에서 구입했어요ㅎㅎ

 

 

먼데이하우스 JAMIL 적층형 트레이수납장
트레이수납장 / 18,900원

 

화이트, 그레이 칼라로

2개 구입했어요.

총 7가지 칼라가 있어요~~

개당 가격은 18,900원

* 사이즈 *

W64.8 X D30 X H40.5 (cm)

 

 

이렇게 총 4군데 나사만

조립하면 끝입니다!!

앞에 원목수납장에 비하면

훨~~씬 간단하고 쉬워요 ㅎㅎ

 

 

 

 

짜잔

순식간에 두 개 완성했어요.

재질도 칼라도

너무너무 깔끔하고 예쁩니다.

소재가

뉴질랜드 ACOL등급 소나무원목이에요~

싸구려 느낌없고 고급스러워요.

 

 

트레이수납장

 

하하

아로미가 뜯어논 벽지도 가릴겸

현관 수납장으로 배치했어요.

레고처럼 필요에 따라

추가할수도 뺄 수도 있는

모듈형 수납테이블이에요!

완전 활용성 최고인 듯 해요ㅎㅎ

 

 

 

트레이수납장

 

쇼파를 버릴려고

잠시 복도로 빼뒀어요.

 

 

 

쇼파를 처분하면

화장실 옆쪽으로 위치를 바꿔보려고 해요.

어디에 두면 좋을지 여기저기 둬봐야겠어요~

 

 

트레이수납장

 

어떤가요?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ㅎㅎㅎ

저는 매우 만족입니닷!

칭구야 고맙다 :)

 

필요성에 따라 여러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누구든지 손쉽게 조립 가능한 수납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