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늘의집 홈데코] 팜파스 프리저브드 아레카야자 유칼립투스 조화

by 뚠뚠코기 2020. 10. 5.
728x90
반응형

 

 

소소한 집꾸미기를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인테리어 소품도 같이 구입했어요.

처음에 구입했던건 데이지 조화였는데요~

두번째로 구입한 조화는

팜파스와 아레카야자,

그리고 유칼립투스입니다!

 

집들이날 맞춰서 도착한 택배들.

준비하느라 정신없어서 급하게 뜯어

주방에 올려놓기만 했어요~

그런데,, 왜 이렇게 큰거죠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커서 깜짝 놀랐네요,, 컥

투명 유리병 하나는 따로 구입했고,

하나는 아레카야자와 세트로 묶여진

커브 롱 유리병세트였어요.

둘 다 너무 커서 난감할 뿐이고..

 

팜파스 프리저브드 한 묶음 / 6,800원

오늘의집에서 한 묶음 당 6,800원에 구입했어요.

팜파스 프리저브드도 역시 큼직하네요ㅎㅎ

어디다 둘까 고민하다가

안방 5단서럽장 위에 자리를 잡았어요!

 

팜파스 프리저브드 한 묶음 / 6,800원
팜파스 프리저브드 한 묶음 / 6,800원

투명 유리병은 클린 원형으로

사이즈는 8*30이에요.

오늘의집에서 8,200원에 구입했어요.

3가지 사이즈가 있었는데

제일 작은걸로 주문했어야 했나봐요ㅎㅎ

그래도 안방 분위기가

한껏 따뜻하고 화사해졌어요 :)

 

 

아레카야자2+커브 롱 유리병 세트 / 11,900원
아레카야자2+커브 롱 유리병 세트 / 11,900원

아레카야자2개와 커브 롱 유리병이 세트로

11,900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냉큼 주문ㅎㅎ

생각보다 옴총 큽니다!!

그래도 큰대로 또 멋이 있어요~~

드레스룸 아일랜드장 위에 뒀어요.

없는것 보다 훨씬 분위기가 삽니다 :)

역시 집에는 초록이 들어가야해요ㅎㅎ

 

네츄럴 워싱 유칼립투스 조화 / 4,550원
네츄럴 워싱 유칼립투스 조화 / 4,550원

네츄럴 워싱 유칼립투스 조화는 4,550원.

최대한 조화 티나지 않게 네츌럴 워싱으로

리뷰 보고 구입했어요!

이 아이는 자리를 못잡다가

주문한 모던 오브제 겸 화병이 도착하면서

자리를 찾았어요~

 

짜쟈잔 ✨ 넘 예쁘죠~~~

화병이 워낙 예뻐서

단독으로 둬도 충분하지만

유칼립투스와 같이 있으니

몇 배로 빛이 나는 것 같아요!!

처음 사는 조화들이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조금 작은 화병 몇 개 더 사서

생화도 갖다놔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