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늘의집 수납가구] 다용도 원목 선반장 4단 원목 키친선반장 2단

by 뚠뚠코기 2020. 9. 30.
728x90
반응형

 

 

집들이 선물로 친구들에게 요청한 원목 선반장!

거실 복도에 검은색 철재장을 치워버리고

원목으로 분위기 좀 화사하게 바꿔보려고 합니다~

 

 

원목 키친선반장 2단 / 17,900원

 

오늘의집에서 구입한 원목 키친선반장 2단

가격은 17,900원!!

 

 

 

셀프로 DIY해야되는 제품이에요.

생각보다 정말 간단해요!

총 8개의 나사로 고정하면 되는데

이게 하다보니까 손목이 상당히 아파요ㅎㅎㅎ

 

 

 

2단 서랍장은 그나마

간단해서 제가 해봅니다.

리뷰를 보면 나사가 안왔다거나

구멍이 잘못 뚫려있다거나, 불량인 경우도 있던데

저는 다행히 멀쩡했어요.

 

 

 

바닥 부분에 붙일 수 있는 미끄럼방지?

사이즈가 아주 딱 맞아요!

 

 

원목 키친선반장 2단 / 17,900원

 

뚝딱뚝딱

금방 완성했어요.

혼자 완성해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

원목이 굉장히 부드럽고

가격대비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친환경 뉴질랜드 소나무 원목이래요~~

색상은 화이트우드, 블랙우드, 우드로

총 3가지 종류입니다.

 

 

순수원목 선반장 4단 / 30,900원

 

2단과 4단 모두 먼데이하우스 제품이에요~

 

 

 

열자마자 한숨이 먼저 나오는 건 왜일까요,,

ㅎㅎㅎㅎㅎㅎ

2단을 해보니 너무 힘들어요🤣

 

 

 

남푠한테 도움 요청했어요.

나사가 원목 구멍에 부드럽게 들어가는 것도 있지만

뻑뻑한 것도 많아요.

혼자 돌려서 넣으려니까

손목 나갈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공구로 안되요,,

하필 육각이라 집에 맞는게 없더라구요 흑

드릴로 했으면 편하게 끝냈을텐데.

 

 

 

그래도 둘이 하니 금방 끝나긴 하네요!!

 

 

 

이렇게 두 가지 다 거실 복도에 두고

사용하려고 했으나,, 너무 꽉 차네요.

답답해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2단을 복도에 두고

4단은 안방으로 옮겼어요!!

괜찮나요?ㅎㅎㅎ

이렇게 하니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남푠도 이게 낫다며~~

다행히 원목 선반장이

집 바닥, 몰딩 색깔과 비슷해서

잘어울리는 듯 합니다.

이제 배송중인 나머지 소품들이

도착하면 예쁘게 배치해 둬야겠어요 :)

혼자 뿌듯함과 행복을 느끼고 있는

뚠뚠코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