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늘의집 홈데코] 테이블러너 데이지조화 모던 오브제 겸 화병

by 뚠뚠코기 2020. 9. 30.
728x90
반응형

 

뭔가 집분위기를 산뜻하고

생기있게 바꾸고 싶은데,,

큰 돈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요즘은 식물인테리어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아로미가(반려동물) 있어서

식물은 힘들 것 같고

식물대신 조화와 예쁜 화병을 선택했어요!

 

 

 

데이지 조화와 모던 오브제 겸 화병!

그리고 테이블 러너에요.

사진으로 보던 것보다

훨씬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모던 오브제 겸 화병 / 11,800원

 

* 사이즈 *

입구 지름 4.5cm / 밑단 지름 8cm / 높이 25cm

소재는 세라믹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질감이에요.

홈인테리어용 외에도 카페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인트 오브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데이지 조화 / 6,000원

 

화이트와 연보라 두 가지 칼라로

각 각 3,000원이에요.

조화같지 않은 고급스러움!

 

 

골드 샹들리에 레이스 테이블러너 / 13,000원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인용(130*25)이에요.

최근 구입한 2단 선반장에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고급지고,

골드 색감이 반짝거려서 화려해요~~

샹드리에 모티브와 골드 메탈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테이블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것도 역시 오늘의집에서 구입했어요.

2단 선반장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골드 테이블러너로

선반장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데이지 조화와 화병으로 꾸며주니

집분위기가 화사하고 생기있어졌어요~~!

요즘 저의 소소한 행복이에요ㅎㅎ

부담없이 분위기 전환을 하고싶다면

오늘의집!

보다보면 사고싶은게 너무나 많아요ㅠㅠ

그래서 이미 한가득 주문했답니다 :D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