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늘의집 홈데코 장식소품] 비너스석고상 링도자기화병 크리스탈 악세사리 보관함

by 뚠뚠코기 2020. 10. 6.
728x90
반응형

 

 

홈데코 장식소품으로 조화를 구입하고

처음으로 장식소품도 구입했어요!

그동안 보면서 구입하고 싶었던 소품들이에요~

 

주문하고 재고가 없어서

주말 지나고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기다리던 나의 소품들.

 

장식소품으로 구입한 것들!!

꺄아악

너무 예뻐요.

하나씩 소개할께요~~

 

라인 라운드 크리스탈 악세사리 보관함 / 3,400원

많이들 알고계실텐데

장식소품으로 자주 볼법한 소품인데요~

크리스탈 악세사리 보관함!

홈데코용으로도 아주 딱이에요.

사이즈는 L로 구입했고요,

S는 너무 작았어요.

지름 10.7cm / 높이 12cm (뚜껑 7.5cm포함)

 

프렌치 자수 레이스 테이블 매트 옐로우 / 3,850원

이건 사이드테이블을 구입하면

올려두려고 구입했어요.

7가지 칼라 중 옐로우로 선택했고,

가격도 3,850원으로 너무 착하죠ㅎㅎ

실제로 보니

분위기있고 너무 예쁩니다!!

마음에 쏙 드네요.

 

 

오브제 도자기 화병_링타입 / 14,000원

보자마자 이건 사야되!!를 외친 도자기 화병~~

사실 화병용도 말고도 데코용으로 둬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자체 분위기가 느껴져요!

무게감이 꽤 있어서 떨어뜨리면 큰일납니다,,

산산조각

 

이전에 구입한 유칼립투스 조화를

도자기 화병에 두기로 했어요.

보다보니 도자기 화병도 예쁜 디자인이

너무너무 많아요~~

도자기 화병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ㅎㅎ

 

강릉에 놀러갔다가 주워온 조개들을

악세사리 보관함에 담았어요!!

계획하에 주워왔답니다ㅎㅎㅎ

넘넘 예뻐요. 호호

보관함도 유리라서 무게감이 있어요.

조심조심

 

 

비너스 석고상은 복도 수납장 위에 뒀어요.

아로미가 쉽게 만질 수 있는 위치라

걱정도 되지만,, 일단은 믿어봐야겠어요ㅎㅎ

(며칠 두고봤는데 관심도 없어요 휴 다행)

 

도자기 화병과 악세사리 보관함,

테이블 매트는 일단 이쪽으로~~

사이드테이블도 주문했는데

도착하면 자리를 옮길거에요!

코로나19로 인해 갖게된 새로운 취미?ㅎㅎㅎ

너무 재밌고 자꾸 집에 가고 싶어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