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바네스데코 접이식 사이드테이블 노트북테이블

by 뚠뚠코기 2020. 10. 9.
728x90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을 올릴 때 모바일 또는 노트북을 이용해요. 모바일로 작성하면 편하지만 손가락이 아픈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요즘은 노트북을 많이 사용합니다. 매일 식탁위에서 하다보니 지저분하고 자리차지도 하고,, 노트북테이블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여러날을 검색하고 여기저기 다 뒤져서 사이즈가 딱 맞는 사이드테이블을 찾았어요! 분명 봤던 것 같은데 그냥 지나친건지,,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네스데코 사이드테이블이에요! 가격은 33,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바네스데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 33,900원
바네스데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 33,900원

다용도 사이드 접이식 테이블이에요. 조립할 건 따로 없어요! 접혀있던 다리를 펴서 테이블 상판에 있는 검은색 부분에 딱 맞게 끼워주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좋았어요!

사이즈는 가로80 x 세로45 x 높이75 (cm)로 구입했어요. 높이63cm와 두 가지라서 필요한 사이즈로 선택 가능합니다.

 

가격 저렴해서 좋지만 그래도 스크래치는 속상해요ㅠㅠ 다행히 겉면이 아니라서 보기에 티는 안나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정교하게 만들어서 꼼꼼한 검수 후 보내주셨으면 할 따름입니다~~

 

 

바네스데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 33,900원

안방 벽쪽에 두려고해서 맞는 테이블 찾느라 고생 좀 했어요ㅎㅎ 저 벽면 가로 사이즈가 90cm인데 바네스데코 테이블이 80cm라서 안성맞춤이었어요!

많이 알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가로 80cm 테이블 찾기가 힘들어요. 가로가 맞으면 세로가 안맞고,, 어쨌든! 아주 만족스럽네요. (스크래치 빼고요...)

 

바네스데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 33,900원
바네스데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 / 33,900원

쨔잔..!! 테이블에 올려두려고 반려식물도 구입했죠~

가습효과도 있고 공기정화 효과도 있는 행운목이라는 식물이에요! 행운목은 4년에 한 번 꽃을 피운다고 하네요ㅎㅎ

이렇게 두고보니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의자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쇼파사이트테이블, 노트북테이블, 침대사이드테이블로도 딱입니다. 접이식테이블이라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도 가능해요. 이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접이식이니 이동도 가능하구요! 무엇보다 넓은 상판 사이즈로 이것저것 올려둬도 공간이 넉넉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