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원목의자 카페 식탁의자 테이블의자

by 뚠뚠코기 2020. 10. 11.
728x90
반응형

 

노트북테이블을 구입하고 의자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어울리는 의자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테이블에 맞는 의자를 찾아서 엄청난 검색을 통해 드디어 높이도 딱인 원목의자를 찾았어요..! 요즘 집안 살림살이 모두 오늘의집에서 구입하고 있네요~~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노트북테이블이 먼저 도착했고, 그 다음날 배송 예정이었어요. 추석연휴때문에 택배들이 밀려서 언제나 오나 했는데 밤 10시가 넘은 시간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기사님들 고생 많으시네요ㅠㅠ 엄청 큰 박스에 담겨왔고, 조립할 필요없이 제품으로 도착했어요.

가격은 55,900원이에요. 좀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 이왕사는거 괜찮은거 사서 오래 쓰자는 생각으로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테이블사이즈에 맞는 의자 찾기가 어려웠고, 디자인도 마찬가지였어요,,ㅎㅎ 그리고 착불비용 8,000원 발생해요.

사이즈는 가로560 * 세로440 * 높이730mm입니다. 참고하세요~~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노트북테이블은 화이트인데 의자는 네추럴로 선택했어요. 같은 화이트보다 요게 더 예쁠 것 같았고, 리뷰에도 이렇게 매칭을 많이 했더라구요~~ 이렇게 두고 보니 네추럴로 구입하길 잘한 것 같네요! 원목 재질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워요.

어디 하나 흠도 없고 깨끗하게 배송왔어요. 가로 사이즈가 조금 넓은편이고, 라운딩 곡선으로 안정성이 느껴져요!

무엇보다 편안합니다~~ 아빠다리하고 앉아도 될 정도로 넓어요.

집보다는 카페에서나 볼 법한 디자인이지만 요즘 홈카페도 많이 즐기시니ㅎㅎ 저도 저만의 홈카페와 공간을 가지고 싶어서 꾸미는 중이에요.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미쉘 원목 카페 식탁의자 / 55,900원

 

바닥에는 미끄럼방지와 긁힘방지?가 되게끔 제작되었어요. 부직포사서 바닥에 붙여야하나 했는데 수고를 덜었네요~~

네추럴 원목의자는 무늬목 도장을 종이처럼 얇게 절삭한 표면자재로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표현하며, 내구성이 좋아 시간이 지나도 휘어짐이 없이 견고합니다. 원목 고유의 아름다움과 지속력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원목의자는 건조과정에서 갈리짐이 발생할 수 있는데 자연스러운 특징이라고 하네요~ 습도가 높을때는(봄,여름/우기) 팽창하고, 습도가 낮을때는(가을,겨울/건조기) 수축하는 크랙현상이 있어요. 오래 사용하려면 관리방법도 공부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