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남양주 애견카페 소소온기 계곡

by 뚠뚠코기 2020. 6. 18.
728x90
반응형

 

바람도 불고 선선했던 지난주

아로미와 함께 남양주 소소온기에 다녀왔어요.

계곡이 같이 있어서 더운 여름에 가기 넘 좋은 소소온기 :)

 

집에서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있고

거의 다 도착했을 때쯤 배너가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해요.

그래서 찾아가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드디어 도착!!

주차장도 겸비하고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소소온기는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에요.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천연잔디와 소소텐트!

소소온기는 텐트와 파티룸을 겸하고 있어서

놀러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소소 텐트 이용은 11:00~17:00 반나절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견주 입장료(음료 포함) 5,000원

댕댕이 입장료 8,000원

다른 곳에 비해 견주 입장료가 조금 저렴한 편이에요.

기본 음료 외에 추가 요금이 붙더라도 1,500원 정도~

우리 반려견 전용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놀다가 간식으로 사줘야겠어요!

 

개친구들이 있으려나 했는데 다행히

푸들과 말티즈가 있었고,

2층에 시바견이 있다고 해서 반가웠어요!

소소온기는 1층과 2층으로 나뉘는데

2층에는 중, 대형견들 운동장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5/5 정식 오픈 해서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해요~

저녁에는 조명때문에 더욱 분위기 있을 것 같네요.

애견 카페가 아니라 일반 카페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아로미 위해서 왔지만 덩달아 저도 기분이 업업

 

음료 사이즈도 그란데?정도 되는 것 같아요~~!

카페라떼와 자바칩 스무디 주문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1층에서 조금 놀다가 시바친구 만나러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운동장은 인조잔디이고 소소텐트와

어질리트가 있었어요.

간식으로 교육시키고 싶었는데

너무 땡볕이라 더웠어요ㅎㅎ

그래도 자리마다 서큘레이터가 있어서 시원했고

바로 뒤에 계곡때문에 시원한 바람이 불더라구요~

 

아로미와 비슷한 또래의 적시바가 있어서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잘놀아서 다행다행.

 

아로미는 애견카페가면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잘노는 스타일인데

중대형견 운동장치고는 생각보다 조금 좁아보였어요.

 

놀다가 너무 더워서 계곡으로 내려왔어요.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과연 아로미가 들어가서 잘 놀지ㅎㅎ

사실 아로미도 지쳐있었지만 저도 너무 더워서

물에 발이라도 담궈보고 싶었어요~~

 

 

얕은 곳은 그나마 좋아하는 듯 보이네요.

올해 물놀이는 처음하는데 잘놀았으면 하는

옴마의 마음~~

 

 

관심 보이며 들어가더니 목까지 올라오는 것 같은지

다시 나오는 아로미ㅎㅎㅎ

계곡 끝 쪽에 얕은 곳에서는 헤엄이 아니라

점프하며 뛰어다녔어요~~

물놀이는 이대로 실패,,

얕은 또랑같은 곳만 좋아하는걸로.

 

 

슬슬 출출해서 간식 사먹을 겸

아로미도 연어 아이스크림 구입했어요.

가격은 6,000원

조금 비싸지만,,

견생 첫 아이스크림이니 맛있게 먹으렴 :)

 

숟가락으로 떠주다가 핥아 먹으라고 대줬어요ㅎㅎ

약간 샤베트 같은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있는지 엄청 잘먹네요~

 

 

엄빠는 레몬에이드와 (5,000원) 소떡소떡(4,000원)!

마침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있어서

소떡소떡은 공짜로 먹었어요~~!

넘 맛있었던 소떡소떡. 또 먹고싶댜

 

월요일이라 개친구들이 많이 없을 걸로 예상했지만

친구들이 다가고 심심한? 노곤노곤한 아로미.

(이 때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니 눈 밑에 패인 상처가,,ㅠㅠ

어떤시키가 우리 아로미를 으)

상주견인 시루는 오늘 쉬는 날이라서 못만났어요. 아쉽~

소소온기는 반려동물 뿐 아니라 견주들도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진 듯 해요.

무엇보다 제일 좋은 점은 계곡이 있다는 것!!

여름 휴가로 소소텐트 또는 파티룸 이용하러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파티룸도 아주 예쁘게 잘꾸며졌더라구요)

조만간 아로미 친구들이랑 같이 와야겠어요 :)

 

 

 

 

소소온기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1621-99 (수동면 수산리 599)

place.map.kakao.com

월~목요일 11:00~20:00

금~일요일 10:00~18:00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