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양평 애견동반펜션 댕댕이하우스

by 뚠뚠코기 2020. 5. 19.
728x90
반응형

 

아로미와 노을이랑

함께 놀러간

양평 애견동반펜션 댕댕이하우스~!

하필 날씨 예보에

비소식이 있어서

날짜를 변경할까도 했지만

(사장님께서 먼저 변경 가능하다고

연락주셨어요!)

비 맞고 노는 것도

좋아하기에

예정대로 출발!

 

 

2시 입실 시간에 맞춰 도착한

양평 댕댕이하우스!

독채 펜션으로 정원이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오기

넘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예상과는 달리 해가 뜬 오늘 :)

 

문 열고 들어서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마당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졌고

잔디가 너무 좋았어요~

 

아로미가 신나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네요.

옴마 흐뭇 

 

세상 신난 아로미와 노을이 :)

너네 오늘 진짜 재밌겠다~

 

 

식사 겸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야외 테이블!

 

테이블 옆에 해먹도 있고

건물 앞에는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나무 아래 놓여진 장난감들은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놓여진
선물을 연상케 하네요 :)

 

뒷편에 보면

미니 수영장이 있어요.

오늘 날씨 좋으니

물놀이 좀 해볼까~?

 

펜션 내부 모습.

청소와 위생을 신경써서

관리해 주셔서 너무 깨끗했어요.

그리고 댕댕이들 사료부터(나우)

배변패드, 밥그릇 등 필요한 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 문을 열면

물티슈, 휴지, 수건, 라면까지..

없는게 없어요!

 

주방 쪽에 연결된 문을 열면

냉장고와 개수대가 또 있어요.

웬만한 양념장도 다 있어서

먹을 것만 사오면 되구요!

저녁에 비가 오면 여기서

고기를 구워야 해요.

안에서 굽게되면 냄새가 오래가서

사장님께서 부탁하셨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1층 방과 화장실.

욕실용품도 웬만한건 다 있어서

칫솔만 챙겨가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아기자기하네요.

 

2층 침대방과

다른방은 댕댕이댁 룸이에요.

 

1층과 같은 화장실.

냄새도 안나고

넘 깨끗해서 좋았어요~

 

짐 정리를 끝내고

야외테이블로 나와서 기록 남기기 :)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우리 댕댕이들 너무 예쁘죵

화단에 예쁜 꽃들을 보니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비오기 전까지 맘껏 뛰놀아라

댕댕이들아~~

아로미가 이런 곳은 처음이라

너무 좋아했어요!

 

 

물놀이도 처음!!

살짝 발 담구게 해줬더니

반사적으로 나오는 개 헤엄ㅎㅎㅎ

넘 귀여웠어요~!

수영하기엔 작고 얕았지만

그래도 야무지게 놀았네요.

 

너 진짜 신났구나 :)

 

옴마의 욕심으로

귀여운 양 위에서 사진 찍기ㅎㅎㅎ

 

쉬러 들어왔는데

또 나가고픈 댕댕이들.

저녁에는 비가 많이 와서

못나갔어요~~

그래도 낮에 열심히 뛰어놀아서

다행이다!

 

펜션에서의 저녁은

김치찌개와 삼겹살!!

펜션 근처에

하나마트가 있어서

거기서 장봐왔어요~

 

고추장, 쌈장, 허브솔트은

펜션에 준비되어 있어요.

와사비는

제가 챙겨갔고요ㅎㅎ

 

저녁먹고 나란히 뻗은 댕댕이들~~

낮잠도 안자고

계속 뛰어 놀았으니 피곤하겠지.

내일도 오전부터 비소식이 있는데

부디 오지 않길 바라며

댕댕이하우스에서의

첫 날밤을 보냅니다!


 

 

댕댕이 하우스(애견펜션) : 네이버 블로그

양평에 위치한 애견하우스~댕댕이네로 놀러오세요^^

blog.naver.com


댕댕이하우스

주소 : 양평군 강하면 항금리 378-9번지

(지도에 안나와요)

 

*주중 1박 18만원*

2인~5인 무료

대형견1, 중형견2 or 소형견3 무료

(인원 댕댕이 추가시 1만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