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강아지 생일케이크와 파티용품 주문은 도그쿡

by 뚠뚠코기 2020. 7. 8.
728x90
반응형

 

아로미 생일을 준비하기 위해

생일케이크를 알아보다가

네이버에서 도그쿡을 찾았어요.

 

 

 

파티용품과 케이크를 1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생일이 수요일이라서 (7/8 오늘)

화요일날 받으려고 안내사항에 적힌대로

저번 주 금요일날 주문했는데

엥,, 발송이 되었다네요?

그래서 토요일날 도착,,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주말에 파티하는 경우가

많아서 제작 후 바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죄송하다며 다시 만들어서 보내준다는 걸

위생에 문제없는지 확인하고 괜찮다고 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파티용품을 만들려고 꺼냈어요.

 

​100% 핸드메이드

 

 

 

 

해피벌쓰데이 가랜드 (벽걸이 형태)

나비넥타이 (레드)

해피벌쓰데이 페이퍼픽 (케이크꽂이)

고깔모자 (블루or핑크 중 택일)

 

저렴한 가격대비 구성품이 알찹니다!!

 

 

 

자기꺼인 줄 아나봅니다 킁킁

아로미 생일 축하해 🎂❤️

너 오늘 1살이야ㅎㅎ

 

 

 

엄청 간단한 해피벌쓰데이 가랜드!!

양쪽 끝은 테이프로 벽에 붙였어요~

퀄리티가 사람 생일 때 재활용해도 좋을만큼 괜찮아요ㅎㅎ

 

 

 

넘 귀여운 곰돌이 꼬깔모자,,💘

 

 

 

나비넥타이도 넘 귀여워요~

사이즈 조절도 되고 끼워서 착용하는거라

간편해요!

 

 

 

조금 어려웠던 해피벌쓰데이 페이퍼픽!

요렇게 아래위로 묶어서 고정해야

케이크에 꽂았을 때 예뻐요~

부직포 하트를 붙일 수 있는 양면테이프가 있는데

접착성이 좋아서 고정효과도 있어요.

 

 

 

 

가랜드 배경으로 찍으려는데

꼬깔이 영 불편한지

찍는 순간에 벗어버리고,, 어휴

 

 

 

여러번 시도 끝에

포기한 듯한 표정의 아로미씨ㅎㅎㅎㅎ

남푠은 옆에서 아로미 표정이 웃기다며

배꼽 잡고 웃네요 하하

 

 

 

애견카페 도착해서 오픈한 콤비네이션 케이크!

주재료는 닭고기, 연어, 소고기와 야채에요.

사이즈는 지름 15cm * 높이 3cm

도우가 얇고 높이도 낮아서 고민했는데

콤비라 그냥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높이가 높은 케이크가

페이퍼픽 꽂았을 때 더 멋스러운 것 같아요.

 

 

 

 

쨔잔.

높이가 낮지만 그래도 예쁘네요 👍

페이퍼픽이 다한 콤비네이션 케이크ㅎㅎ

 

 

 

아로미 남자친구인 주몽이가

선물해준 도시락과 쿨 스카프 💕

고마워 주몽이 키키

 

 

 

힘들게 찍어서 건진 사진!

꼬깔모자를 처음 써서 불편한지

자꾸 발로 빼려고 해서 찰나에 찍었어요~

나비넥타이도 넘 귀여워요 :)

 

 

 

사진 찍고 위에 단호박 토핑을 줬는데

잘먹더라구요~

케이크는 아이스팩 넣어서 쿨러백에 가지고 왔더니

딱딱해서 바로는 못먹었어요.

맛만 보고 집에가서 먹쟈~!

생각보다 고기 양이 적어서 아쉽지만

이 정도 가격과 패키지 구성이면 만족합니다 :)

 

다음 생일에는

고기 많은 케이크로 주문해야겠어요.

​강아지 생일케이크와 파티용품을

한꺼번에 도그쿡!

 

 

[도그쿡] 강아지케이크+강아지생일파티5종SET 포함 (반려견생일파티 용품+반려견케이크) : 도그쿡

[도그쿡]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올바른 먹거리를 만들어 보냅니다. 도그쿡 명품수제사료 명품수제간식

smartstore.naver.com

구입 링크 참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