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질스튜어트 그린 가죽 엔벨롭 카드 홀더

by 뚠뚠코기 2020. 5. 13.
728x90
반응형

 

어제 LF몰에서 쇼핑하쇼 이벤트로 10%쿠폰 발급과 현대카드 M포인트 100%사용 이벤트를 했어요.

3만점 넘게 쌓여있는 M포인트~

이 기회를 날려버릴수야 없죠ㅎㅎ

 

 

 

그린 가죽 엔벨롭 카드 홀더

그린 가죽 엔벨롭 카드 홀더

m.lfmall.co.kr

정가 78,000원 -> 59,280원에 판매중

10%할인쿠폰과 M포인트를 사용해서 3만대에 구입 했어요~~!

거의 반 가격에 구입한 셈이네요.

득템 꺄

원래 예쁘게 포장해서 온다는데.. 흠

 

포장은 아쉽지만 카드 홀더가 예쁘니 만족스러웠어요 ^.^

블랙, 그린, 레드 3가지 칼라가 있고, 블랙이 무난하니 많이들 구입하더라구요~

저는 그린이 너무 예뻐보여서 골랐어요.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지갑 뒷편에 카드 두 장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A/S 보증한다는 정품카드.

재료의 종류 : 라미네이팅가죽(소가죽) + 천연가죽(소가죽)

제조년월 : 2020. 03

최근에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신상~~!

 

요 앞부분에 똑딱단추로 지폐나 동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넘 맘에 들었어요.

빨간 하트 참장식도 귀엽구요~

작다는 구매평이 많았는데 카드만 들어갈 수 있는 크기라면 상관없어요ㅎㅎ

앙증맞은 사이즈입니다.

 

앞, 뒤편 사이에 수납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동전, 지폐 수납 공간이지만 카드가 딱 맞게 들어가긴 합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질스튜어트만의 하트 참장식과 엔벨롭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카드홀더 입니다.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심플한 수납칸의 구성으로 실용적인 아이템 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들고 다니기에 너무 간편해요!

색감도 너무 예쁘죠~~

 

반지갑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 크기.

그냥 카드 사이즈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질스튜어트 예쁜 카드 홀더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기분좋은 소비였네요 :)

지금도 5월 이벤트중이니 사이트 들어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