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핸드메이드 이니셜각인 에어팟 가죽 케이스 투핸즈레더

by 뚠뚠코기 2020. 5. 1.
728x90
반응형

 

 

예쁜 에어팟 가죽 케이스를 찾았어요~!

이니셜각인도 가능하고 디자인도 넘나 예뻐서 노래 들을 맛 나네요 :)

 

 

작년에 산 젤리 케이스는 먼지도 잘 붙고, 너덜너덜 늘어졌어요~

가죽 케이스로 바꾸고 싶던 참에 친구 찬스!!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낸 투핸즈레더.

핸드메이드 에어팟 가죽 케이스로 이니셜각인도 가능해요!

하나밖에 없는 저의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

 

알고보니 소량생산의 가치성과 희소성있는 디자인을' With Two Hands, Crafting Dreams '라는 철학을 목표로 하는 특별한 곳이더라구요~


 

이니셜각인 핸드메이드 에어팟 가죽 케이스 : 요고몽데

[요고몽데] 알록달록 색깔맛집 가죽전문 기프트샵

smartstore.naver.com

 

구입 링크는 요고몽데!

 

 

옐로우, 그린, 레드 3가지의 가죽색상이 있고, 옵션으로 배색테슬과 납작하트를 선택할 수 있어요.

불박각인문구는 영문 및 숫자 12자내외, 납작하트에는 다른 문구로도 각인이 가능했어요!

옐로우 색상이 머스타도 같기도 하고 너무 예뻐요~~

아쉬운 건 3군데 정도 연필 자국 같은게 있어서 엄청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지우개로 지워봤는데 지워지긴 하지만 남아있네요ㅎㅎ

 

 

기본키링 여부도 선택할 수 있고, 금속 색상도 골드, 실버, 흑니켈 중에 선택 가능해요.

주문 후 제작 상품으로 한땀한땀 수공으로 작업한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선택의 연속이라서 복잡하지만 이 세상 하나밖에 없는 저의 에어팟 케이스가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니 넘 좋았어요 :)

 

 

에어팟에 딱 맞춤이네요~!

핸드메이드 배지터블 가죽케이스와 똑딱이 덮개형 케이스로 양면테잎없이 에어팟을 끼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부 사이드를 이중으로 작업해서 통통하고 그립감도 좋아요.

 

 

핸드메이드 가죽 소품 제작 투핸즈레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