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성수동 셀프사진관 프롬포토

by 뚠뚠코기 2020. 4. 24.
728x90
반응형

 

최근들어 사진작가 없이도 편하게 찍을 수 있는 셀프사진관이 많아지고 있어요.

사진찍기 싫어하는 남푠을 설득해서 아로미(반려견)와 함께 셀프사진관 프롬포토에 다녀왔어요~!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온량 지하1층에 프롬포토가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서 프롬포토로 선택했어요!

 

 

프롬포토는 당일 현장방문도 가능하지만 대기 없이 찍으려면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휴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니 참고하세요.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프롬포토!

 

사진 찍기 전에 머리를 만질 수 있는 파우더룸과 세면대가 있어요.

2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앞 전에 예약하신 분 촬영이 끝나지 않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어떻게 찍는지 궁금했던 셀프사진.

성수동 프롬포토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하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블랙, 그레이, 오렌지 3가지 배경이 있어서 원하는 색으로 촬영할 수 있어요!

아이들도 편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고, 반려동물과도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

 

뚠뚠부부는 전체샷, 상반신, 반려견 독사진 이렇게 촬영하기로 했어요.

처음에 테스트샷으로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 후, 자세를 잡고 촬영한 사진을 토대로 수정하며 버튼을 눌러 셀프로 촬영합니다.

그래서 어색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찍을 수 있었어요!

반려견과 함께 찍는 건 쉬운일이 아니지만 프라이빗한 공간이라서 편했어요~

 

 

촬영이 끝나고 잘 나온 사진을 셀렉합니다.

그리고 포토샵 후, 사진이 나오기까지 한 시간 정도 걸려요~

저희는 아로미를 데리고 서울숲에서 산책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렇게 총 5장의 수정본과 인쇄한 사진을 받았어요.

사실 오늘 주인공은 아로미였어요~

저희보다 사진이 너무 잘나왔거든요ㅎㅎ

친구와 찍어도 좋을 것 같고,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것 같은 핫플레이스 성수동 셀프사진관 프롬포토 :)

 

 

 

프롬포토 (From Photo)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10 (성수동1가 668)

place.map.kakao.com

매일 12:00 - 21:00

예약 : 010-9173-188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