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루즈앤라운지핸드백 디오 삐꼴라 데일리가방

by 뚠뚠코기 2020. 4. 29.
728x90
반응형

 

데일리로 들고 다닐 무난한 가방이 필요했는데 루즈앤라운지에서 겟 했어요~!

 

루즈앤라운지 RA2A3ABG748KP1 다크 브라운 / 425,000원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천연가죽제품으로 정말 부드러워요.

토드백으로도 사용 가능하고, 크로스백으로도 가능한 디오 삐꼴라 핸드백!

브라운 색상과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가방이 다 브라운이라서 블랙에 가까운 다크 브라운을 선택했어요.

멀리서 보면 블랙이고, 가까이 보면 다크 브라운입니다.

 

앞판과 뒤판의 다양한 수납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루즈앤라운지 디오 삐꼴라.

사이즈는 미니크로스백 사이즈인데, 수납이 매우 용이하고 가벼워서 좋아요!

앞판 수납공간은 지퍼가 아닌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해요~

지퍼 포켓도 뒤판과 앞판 안쪽에 있어서 여러모로 쓰임새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작지만 알찬 디오 삐꼴라.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구입할 때도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주문 후 검수받고 찾아온건데

손잡이 부분이 살짝 까져있더라구요,, 흑

귀찮으니 그냥 들고 다니려고 하는데 신경쓰이네요.

 

빈티지 골드 컬러감과 뉴사각버클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느낌이 들어요.

기장 조절 가능한 롱 스트랩도 있구요~

디자인, 사이즈, 수납공간 모두 마음에 들었던 디오 삐꼴라 핸드백 :)

실용적이이서 데일리템 될 것 같네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의정부동 168-5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