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어버이날 카네이션 무드등 디퓨저

by 뚠뚠코기 2020. 5. 4.
728x90
반응형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
작년에 카네이션 생화를 드렸는데 올해는 색다른 걸 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무드등 카네이션 디퓨저를 찾았어요.
프리저브드 플라워 소재로 생화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고 특별해서 좋은 것 같아요 :)

무드등 카네이션 모먼트 디퓨저 160ml / 39,800원

이번 황금연휴로 혹시나 늦어질까 싶어서 미리 주문해서 받았어요!!
벌써부터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고퀄 느낌나죠?ㅎㅎ
카네이션 칼라는 레드와 핑크.

무드등 디퓨저
🔺 구입 링크

디퓨저 향은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린넬&샌달우드 향으로 선택했어요~
나머지 3가지 향도 시향할 수 있도록 같이 보내주셨네요!
——————

** 린넨 & 샌달우드​ (발향강도 ★★★★☆)

​파우더리하고 포근한 린넨, 고급스러운 허브차와 따뜻한 샌달우드가 더해진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의 향기

——————

모먼트 디퓨저는 믿을 수 있는 천연 원료를 사용했어요.
호흡기에 문제 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탄올을 원료로 사용하여 신선하고 부드럽게 발향되며, 국가 안전기관의 안전검사를 모두 통과하였습니다.

구성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시들지 않는 생화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무드등!!
유리용기도 예쁘고 안에 프리저브드가 너무 예뻐서 제가 그냥 사용하고 싶었네요ㅎㅎ
향도 너무 좋아요~~!

무드등 컬러도 옐로우(따뜻한 웜톤) or 화이트(투명한 쿨톤) 중 선택 가능해요.
저는 따뜻한 웜톤으로 골랐어요!

​미리 만들어 놓으면 향이 많이 날라갈까 싶어서 어버이날 완성해서 드리려고요~

구입한 사이트에서 퍼온 완성품!

무드등 있을 때와 없을 때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지만 나름대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어버이날이 4일 남았지만 아직 주문 못하셨다면 무드등 카네이션 모먼트 디퓨저 추천드립니다!

#어버이날#카네이션#무드등디퓨저카네이션#무드등카네이션#어버이날카네이션#어버이날선물#모먼트디퓨저#쏘프레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