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배즙 정다믐

by 뚠뚠코기 2020. 5. 14.
728x90
반응형

매일 아침 오렌지주스나 야채주스를 먹고 출근하는데 요즘 기관지가 나빠진 것 같아서 도라지배즙을 구입했어요.

인스타광고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정다믐!

 

정다믐 도라지배즙 60일분(2box) / 37,500원

 

" 바른먹거리에 정을 담다 "

국내산 도라지와 국내산 나주배를 넣어 만든 도라지배즙.

국내산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그냥 믿음이 갑니다~

 

정다믐은 가장 당도가 높다는 나주배를 물없이 생과만을 압착방식으로 착츱 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배 자체의 단맛도 적당하고 달달한 맛이라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어요~

 

큰 상자안에 5포씩 작은 6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샀지만 선물받은 느낌이네요ㅎㅎ

 

 

대부분 1포당 100ml이지만 정다믐은 무려 120ml로 조금더 가득 담았다고 합니다.

천식과 감기 가래에 좋은 도라지배즙!

기관지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배(국내산) 95%, 도라지(국내산) 5%

1일 2~3회, 한 포씩 잘 흔들어서 음용하면 되지만 정해진 양은 없기 때문에 하루 5포정도 먹어도 된다고 해요~

시원하게 먹으면 당도가 올라가 더욱 맛이 좋은 도라지배즙.

 

남푠과 하루에 1포씩 먹을거라서 한 달이면 없어지겠지만 기관지가 좋아진다면 꾸준히 먹어볼 계획이에요!

달달한 꿀향이 느껴지고, 맛도 도라지보다는 달달한 배 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당도가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쓰지도 않은 적당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달콤한 도라지 배즙 :: 정다믐

국내산 나주배와 도라지가 듬뿍 정다믐 달콤한 도라지 배즙

jungdameum.com

🔺 주문 링크

 

요즘같은 때에 도라지배즙으로 기관지 건강 잘 챙기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