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민락2지구 통삼겹이 맛있는 숙달돼지

by 뚠뚠코기 2020. 4. 12.
728x90
반응형

 

 

민락2지구에 새로 생긴 삼겹살집 숙달돼지!

숙성한 고기라서 삼겹살이 맛있고, 특수부위는 더욱 부드러웠어요~!

민락2지구 메가박스 옆 파워프라자 1층에 있어요.

 

 

민락2지구 파워프라자 지하에 주차를 하고 1층에 내리면 바로 보이는 숙달돼지 배너.

좌측으로 돌아서 바로 숙달돼지 뒷문이 있어요.

 

은은한 조명에 넓직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입니다.

쇼파테이블은 약간 독립적인 느낌이라서 회식이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코로나 19 예방 차원으로 1주일에 한 번씩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배달도 된다고 하니 매장에서 식사하는게 불편하신 분들은 집에서 드실 수 있겠네요.

 

더 이상 프리미엄 삼겹살은 없다

-숙달돼지-

 

숙성하다 ; 충분하게 맛이 이루어지다

숙달하다 ; 익숙하게 통달하다

 

숙달돼지는 농장 선별 과정을 통해 상위 1% 한돈만을 취급하고, 숙달된 직원의 그릴링으로 최고의 맛을 내고 있습니다.

 

숙성통삼겹 150g / 14,000원 3인분

숙성통목살 150g / 14,000원 1인분

생가브리살 (등심 덧살) 130g / 15,000원 2인분

 

해물 된장찌개 5,000원

공기밥 3개 주문했어요.

숙성된 고기라고 하니 그 맛이 기대가 되네요~!

 

기본 상차림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개인 양념장과 물티슈, 앞접시와 물컵 등 세팅이 만족스럽네요 :)

 

숙성통삼겹 3인분과 숙성통목살 1인분이 나왔어요.

숙달돼지에서는 삼겹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특수부위는 셀프에요.

삼겹이 두툼하고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잘어우진 것 같네요~

 

프리미엄 한돈 삼겹살로 지방의 함량이 높고 단백질이적은 대한민국 1순위 돼지고기.

마늘기름장도 미리 올려주셔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온도 체크를 하고 삼겹 면마다 돌려가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숙성통삽겹 자체가 두툼하다 보니 숙련된 분만 구워야 할 것 같아요ㅎㅎ

 

 

이어서 가브리살 2인분도 나왔어요.

가브리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250~450g만 나오는 특수부위입니다.

 

해물이 들어가서 바다향과 진한 해물 맛이 정말 맛있었던 해물된장찌개!

특별한 된장을 사용하시는지 된장 색깔도 다른 것 같았어요.

 

겉이 바삭 구워졌지만 속은 부드러워요.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능숙하게 구워주시니 덕분에 편하게 잘먹었네요 :)

 

양념장은 와사비, 마늘기름장, 소금 3가지가 있어요.

삼겹살은 와사비가 짱인 것 같아요~!

숙성된 돼지라서 육즙도 풍부하고 두툼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넙적한 부위는 통목살이에요~

목살은 삼겹살에 비해 살코기가 많고 비계가 적지만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파절이무침과 명이나물도 맛있고, 야채쌈은 싱싱해서 좋았어요.

 

특수부위인 가브리살~~

고기가 얇고 기름이 많아서 금방 탈 수 있으니 빨리 뒤집어서 잘 구워야 합니다!

 

살코기 반, 비계 반이었던 것 같은데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고 고소했어요.

4명이서 5인분 먹었는데 모자른듯 해서 삼겹살 2인분 추가해서 먹었네요~

너무 맛있었던 숙성통삼겹과 가브리살!

 

삼겹살 먹는데 비냉이 빠질 수 없죠~!

비빔소스가 새콤달콤하고 육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숙달돼지는 삼겹살도 맛있지만 비냉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

 

생삼겹살도 담백해서 본연의 맛이 느껴진다면 숙성된 삼겹살은 조금 더 풍부한 육즙과 오랜시간 우려낸 사골같은 느낌인 것 같아요 :)

 

 

 

숙달돼지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67 파워프라자 1층 (민락동 813-1)

place.map.kakao.com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