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일산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깔끔한 피크커피화이트 맛있네요!

by 뚠뚠코기 2021. 7. 9.
728x90
반응형

 

크림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내부 공사중이어서 발걸음을 돌렸었던 피크커피!

일산 간 김에 드디어 가보게 되네요~~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화이트 외관의 깔끔하고 고급지면서도 너무 예쁜 피크커피ㅎㅎ

이런 인테리어 취저.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사람들로 가득찬 테이블.. 자리 없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구석에 한 자리 있었어요!!

냉큼 가서 자리 먼저 맡았는데 그 뒤로 사람들이 줄줄이 들어오더라구요ㅎㅎㅎ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메뉴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어서 찾게 된 곳인데 피크커피는 크림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그래서 시그니처 메뉴중에서 깔끔한 피크커피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친구는 아메ㅎㅎ

그리고 디저트로 플레인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브라운치즈도 추가!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는걸 보니 맛있나봐요~~

주문하고 한참 안나오길래 밀렸나 했는데 직원분께서 오시더니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하더라구요?

바빠서 헷갈리셨는지 20분 지나서 나왔어요ㅜ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피크커피화이트

생각보다 양이 적은 피크커피화이트라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원두도 부드럽고 크림도 너무 달지않고.. 또 생각나네요.

피크커피 플레인크로플

브라운치즈도 듬뿍 얹어서 주셨어요ㅎㅎ 밥먹고 왔지만 무리없이 클리어~!

크로플이 식어서 그런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자를 때 너무 질겼다는..

하지만 맛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답니다 ^.^

밤리단길카페 피크커피

큰 사이즈가 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ㅎㅎ

맛있는 크림 커피 찾으신다면 밤리단길 피크커피 추천!

그 중에서도 깔끔한 맛을 선호한다면 피크커피화이트를 추천합니다 :)

 

 

피크커피컴퍼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5-23 (정발산동 1297)

place.map.kakao.com

화~일요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