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성신여대맛집 동경산책 일식당

by 뚠뚠코기 2021. 4. 17.
728x90
반응형

 

결혼식에 갔다가 근처 성신여대점 동경산책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미리 알아봐둔 곳인데 역시 맛집이더라구요👍👍

성신여대 동경산책
성신여대 동경산책

1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점심시간대라서 매장 안은 가득 찼고 웨이팅이 2팀 있었어요!

아침부터 굶은 상태라 너무 배고팠지만 기다려보기로 하고 웨이팅 명단을 작성했어요~~

그리고 동경산책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으니 차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ㅎㅎ

성신여대 동경산책
동경산책 메뉴
동경산책 메뉴
동경산책 메뉴
동경산책 메뉴

운 좋게 오래 기다리지 않고 10분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가 대표메뉴와 런치, 디너 메뉴로 나눠져 있었는데 메뉴는 같고 구성과 사이드가 한 두개 추가되요~~

고민하다가 대표메뉴 사케롤 정식 2개와 런치 메뉴에서 장어덮밥을 주문했어요.

 

성신여대 동경산책
성신여대 동경산책
성신여대 동경산책

총 6개 테이블로 매장 내부는 아담하고 엔틱한 분위기가 느껴졌던 동경산책.

반 오픈주방이라 음식 나오는 걸 볼 수 있었고,

한국신문기자연합회에서 인정한 맛집이더라구요~!

 

사케롤 정식 (점심) / 11,500원
사케롤 정식

조리가 간단한 메뉴들이라서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연어, 크래미, 크림치즈, 새우튀김, 레몬이 들어간 사케롤 정식이에요!

장어덮밥 / 13,000원
장어덮밥

장어덮밥도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였는데 장어가 신선하고 실하더라구요ㅎㅎ

달달한 간장양념에 졸인 장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보양식으로 먹기 딱 좋을 듯. 😋

사케롤 정식
사케롤 정식

보기에도 큼직한 사케롤! 한 입에 들어가기엔 조금 커요ㅎㅎ

사케롤도 맛있었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6가지 사이드도 너무 좋았어요.

호박 튀김, 연두부, 샐러드, 푸딩, 새우초밥?, 유부된장국이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남길 것 없는 구성이라 깨끗하게 먹었네요~~

가격대비 맛과 양이 만족스러웠던 식사 :)

 

 

 

매일 11:30 - 15:00

매일 17:00 - 22:00 / last order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