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후기

by 뚠뚠코기 2021. 4. 11.
728x90
반응형

 

어느덧 가을이 지나고 봄이왔네요🌸

뿌리염색도 안한지 오래되어서 길게 자라나고, 봄컬러로 미쟝센 웜브라운을 선택했어요!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미쟝센 헬로크림은 다크애쉬브라운 후 두 번째 사용인데요~~

남푠 머리해주느라 사용했었는데 그 때도 색깔이 만족스럽게 잘나왔던 것 같아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웜브라운이죠?ㅎㅎ 예쁘게 나오면 좋겠네요 :)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초보자도 얼룩 걱정 없이 쉽게 쓰는 듀얼 빗캡 용기로 가볍게 쓱쓱~~

보통 염색약 두개는 필요한데 뿌리라서 한 개로 충분하겠지 싶어 한 개만 구입했는데,, 역시나 살짝 모자랐어요😅

얼룩없이 미용실에서 하는 염색처럼 잘나오려면 두 개는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구성품은 이렇게 됩니다. 3제인 랩핑앰플이 머릿결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니.. 내 머릿결을 부탁해🙏🏻

최근 펌 시술로 머리카락이 더 얇아지고 건조한 상태에요. 그래서 염색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되겠어서,,ㅎㅎ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1제, 2제, 3제를 넣고 잘 흔들어서 희석합니다.

희석할 때는 듀얼 빗캡말고 뚜껑을 닫고 흔들어야 안세어나와요~~!

염색전

검은머리가 5cm정도는 자란 것 같아요. 그 전에는 초코브라운으로 염색했었는데 많이 빠진 것 같죠?ㅎㅎ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염모제를 잘희석하면 요런 그레이빗 도는 상태가 됩니다.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정수리 기준으로 5:5 가르마를 타고 중앙이랑 헤어라인부터 뿌리부분에 발라주고 섹션을 나눠서 발라줘요!

뒷부분은 사실 잘보이지 않아서 감으로 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어렵네요ㅎㅎ

뿌리 다 바르고 전체 색을 이어주려고 쓸어줬어요~~ 역시 모자라서 얼룩질 것 같아 걱정되네요ㅠㅠ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염색약을 다 바르면 가운으로 머리 전체를 덮어주는데 두피에 열이 발생해서 색이 조금 더 잘나와요!

저는 찢어져서 집에 있는 비닐 잘라서 덮어줬어요.

그리고 두피가 예민하신 분들은 따가울 수 있으니 진정되고 나서 하길 추천해요~~ 염색 후에 1-2일 간지럽고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셀프염색

30분 정도 방치 후 체크해보니 얼추 색이 나온 것 같죠?ㅎㅎ

염색약이 남아있더라면 살펴보면서 부족한 부분에 발라주면 더 좋은데 없어서 샴푸 전에 물로 적셔 샴푸하듯이 문질러줘서 얼룩이 덜 지게 하는 작업?을 간단히 했어요. 이건 저만의 노하우~~🤟

 

염색후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칼라
미쟝센 헬로크림 웜브라운 칼라

샴푸 후 드라이로 말려주고 상태를 보니 살짝 얼룩과 덜 나온 것 같아 보이는데 기존에 갖고 있던 색과 비슷하게 나왔어요ㅎㅎ

바짝 말리고 다시 보니 크게 이상하지 않더라구요~~!

이번에도 셀프염색은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