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향좋은 사봉바디밀크 자스민 추천

by 뚠뚠코기 2021. 1. 13.
728x90
반응형



몸이 건조해서 4계절 내내 바디로션과 바디크림을 달고 사는데 정확히 11월, 12월이 되면 바디크림을 발라도 각질이 하얗게 뜨기 시작해요..
이 때부터는 벨벳 제형의 바디크림을 발라야 괜찮은데 사봉 바디밀크 보습력도 좋더라구요~!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200ml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더바디샵 바디크림만 사용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구입하게 된 사봉 바디밀크!
알아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향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보습력까지 괜찮다고 하니 이만하면 통과?ㅎㅎ 보습력도 중요하지만 향도 포기할 수 없죠!!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사봉 실키 바디밀크자스민, 라벤더애플, 화이트티, 그린로즈, 진저오렌지, 머스크, 망고키위, 클리어드림, 로즈티 등 총 9가지 종류가 있어요.

향이 다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고민하다가 자스민으로 선택했는데 사용해보니
향이 너무 좋아서 잘샀다 싶었어요!!

우아하면서도 상쾌한 향이 몸을 감싸주는 자스민이에요 :) 자스민 말고도 라벤더애플도 향이 정말 좋다고 해요.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제형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발림성

이름 그대로 실키하면서도 끈적이지 않은 제형이에요.로션과 크림의 중간 느낌?의 부드러운 우유크림 같아요.
바디밀크라서 혹여나 건조할까 걱정했는데 저녁에 바르고 다음 날 아침, 오후까지 지켜보니 건조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자스민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침대에서도 좋은 향이 납니다ㅎㅎ

아몬드 오일, 오트 밀크가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을 전달하고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어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주는 사봉 실키 바디 밀크!!

사봉 실키 바디밀크 자스민

발림성은 매끄럽게 잘스며들어서 보송보송해요~
흡수력이 좋아서 아주 살~짝 건조한 느낌이 없지 않지만 밀크 제형치고는 괜찮아요.

정말 극건조한 분들은 다른 제품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고, 무향의 고보습 크림을 바르고 사봉으로 가볍게
덧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보습력도 향도 좋은 제품이 너무 많은 요즘.
그동안 너무 한 가지 제품만 사용한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 이제라도 좋은 제품 찾아서 열심히 써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