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뷰티

의정부미용실 러블리펌 잘하는 곳 민락동 헤르만헤어

by 뚠뚠코기 2021. 2. 16.
728x90
반응형

 

최근에 히피펌과 젤리펌에 꽂혔어요ㅎㅎ 머리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 오랜만에 찾은 헤르만헤어!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중단발정도의 기장으로 어깨에 닿았었는데 층이 있던 터라,, 원장님과 상담 후 기장을 일자로 맞추고 굵은 형태의 러블리펌을 하기로 했어요!

머리를 길러볼까 했는데 또 다시 단발이 되었네요🤣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항상 끝부분만 웨이브를 줘서 뿌리부터 앞머리까지 펌을 하는건 처음이에요,, 어떤 머리가 나올지 떨리고 세삼 설레네요😌

먼저 머리 전체에 연화제를 도포했어요~~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오랜만에 오니 위치가 많이 바뀌었네요! 또 다른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것 같아요✨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샴푸 후 머리를 말고 볶는중입니다. 머리가 따뜻해지니 살짝 나른해집니다..🙃

열처리가 끝나고 뒷머리도 마저 말았어요! 생각했던 젤리펌은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굵고 자연스러운 컬로 말씀드렸어요~~ 넘 뽀글이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서🤣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제일 두려운 순간,, 내 머리가 저렇게 나오는건 아니겠지 싶은..!😱 뭔가 장난기 많은 아이같네요ㅎㅎ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중화 후 트리트먼트하는 중입니다! 헤르만헤어에서는 시술 후 트리트먼트를 항상 같이 해주셔서 머리결이 많이 상하지 않는 것 같아요~ 과연 머리는 어떻게 나왔을까요?ㅎㅎ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머리를 감고 나오니 젖은 머리라서 확 짧아 보여서 순간 엇🤭 했지만 잘말려주니 예쁜 러블리펌이 완성된 것 같아요!!

두피 먼저 말린 후 주변 머리를 말려주는데 70%정도 말려야 컬이 예쁘게 살아요~~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러블리펌

 

이런 느낌의 단발 러블리펌입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듯한 컬이에요. 사진으론 표현이 잘 안된 것 같은데 진짜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헤르만헤어의 헤어스타일 시안들! 예쁜 스타일들이 많죠? 머리를 다시 열심히 길러야겠어요ㅎㅎ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민락2지구 헤르만헤어

 

자연햇살이 들어오는 헤르만헤어✨ 햇살이 매장 분위기를 한층 더 예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시술 후 디저트와 샴푸도 챙겨주셨어요👍👍

 

단발머리 러블리펌
단발머리 러블리펌
단발머리 러블리펌
단발머리 러블리펌
단발머리 러블리펌

보면 볼수록 러블리하고 상콤발랄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반묶음해도 너무 예쁜 러블리펌~~!
손질에 따라 컬이 매일 다르게 나와서 매일 마음에 드네요🤣 앞머리도 엣지있게 살려보구요~~

집에서도 원장님이 해주신 것 처럼 잘 손질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대충 말려도 넘 예쁘네요!! 머리로 기분전환하기 성공🙌

 

 

헤르만헤어살롱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82번길 31 (민락동 776-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