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여행] 강릉꼬막집 독도네 고소한 꼬막무침 맛집추천

by 뚠뚠코기 2020. 9. 26.
728x90
반응형



강릉꼬막 맛집은 엄지네로 알려져있는데요,
저는 현지인이 추천한 독도네로 갔다왔어요~!

​엄지네꼬막을 안먹어봐서 비교할 순 없지만
고소하고 매콤하고 엄치척입니다 👍👍
다음에 와도 독도네에서 먹을거에요.


강릉꼬막집 독도네

아로미 때문에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꼬막 역시 테이크아웃 했어요.
이번 여행은 모두 테이크아웃이네요ㅎㅎ

강릉꼬막집 독도네
강릉꼬막집 독도네


매장 안에는 식사중인 사람들이 있었고,
포장하러 오는 분들도 있었어요.

​뚠뚠부부는 꼬막무침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5,000원이고, 2인분으로 적당해요~


강릉꼬막집 독도네

포장해서 호텔에서 오픈!!
2개로 나눠서 포장해주셨는데
한 개는 밥과 비벼진 꼬막비빔밥이고,
나머지 한 개는 꼬막무침이에요.

​제가 주문하고 남푠은 차에 있었는데
공기밥이 따로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이유인 즉슨, 꼬막무침 양이 많은데 그냥 먹으면
짜다고 밥과 비벼먹어야 한대요~
(주문할 때 공기밥 하나 추가하세요!)


강릉꼬막집 독도네
강릉꼬막집 독도네


꼬막 한 가득.
일 년치 꼬막 먹고 온 듯 해요ㅎㅎ
그 정도로 꼬막이 엄청 많았어요!
참기름 냄새가 솔솔~~ 식욕자극 엄청 납니다.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구요~
챙겨주신 반찬도 넘넘 맛있어요!

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편의점에서 햇반 사와서
꼬막무침과 비벼서 먹었어요ㅎㅎㅎ

밥 양을 조금 더 넣어서 비볐더니 완벽했어요!!
넘나 고소하고 꼬막은 싱싱하고~~
청량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매콤하니 짱

다음 날 일어나서 쓰레기를 치울 때
올라오는 향이 여전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강릉여행 가시는 분들
꼬막맛집은 강릉꼬막집 독도네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