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여행] 강릉카페 비사이드그라운드 크림라떼 추천

by 뚠뚠코기 2020. 9. 25.
728x90
반응형



강릉여행을 떠나면서
친구에게 카페추천을 받았어요.
크림라떼가 맛있다는 비사이드그라운.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주변 건물들 중 눈에 확 띄었던 비사이드그라운드.
모던하면서 멋스러운 외관이 예뻤어요!
강릉역 근처에 있어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지하1층은 갤러리
1,2층은 카페
3층은 북카페로 규모가 크더라구요.

​저는 커피만 테이크아웃해서
다른 층은 가보지 않았어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메뉴


B커피(크림라떼) 6,000원
아이스로 1잔 주문했어요.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디저트


디저트도 맛있어 보였는데
이미 빵집 두 군데를 들러서
한 가득 샀기 때문에 패스~~

​유혹을 뿌리치기 넘나 힘들었어요ㅎㅎ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강릉 비사이드그라운드


강릉역 근처에 있어서
기차타고 오는 분들은 첫 코스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

​제가 갔을 땐 사람이 거의 없어서
카페에서 마시고 가면 좋았을텐데
아로미가 있어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비사이드그라운드 크림라떼


주문한 크림라떼!
가격 대비 양은 조금 작아요.

여행 오기 전 날, 동네 카페에서
크림라떼를 마시고 와서
확연히 비교가 될 것 같네요ㅎㅎ

​마블링?이 넘나 예쁘죠?


비사이드그라운드 크림라떼


동네 카페에서 먹었던 크림라떼도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비사이드그라운드 크림라떼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연한 듯 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해요.
부드러운 정도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친구가 진짜 맛있다고 강추했는데
그럴만한 크림라떼였어요👍👍

 

 

 

 

비사이드그라운드

강원 강릉시 용지로 136 1, 2층 (옥천동 370-11)

place.map.kakao.com

매일 11:00-20:00

화,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