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여행] 강릉 강문해변 애견동반 여행코스 추천

by 뚠뚠코기 2020. 9. 25.
728x90
반응형



아로미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여행!
이번에는 강릉으로 왔는데요,
호텔은 애견동반 가능한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숙박했어요!


[강릉여행]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애견동반 호텔 - https://jinzzalo88.tistory.com/m/159

 

[강릉여행]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애견동반 호텔

지난 주말, 저의 반려견인 아로미와 함께 숙박 가능한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 다녀왔어요!! ​ 모든 견종이 가능한 건 아니고 제외되는 견종도 있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포스팅할께요. ​ ​ 3�

jinzzalo88.tistory.com

🔺 호텔 정보는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세인트존스호텔의 사유지인 산책로.
그리고 앞으로 펼쳐지는 해변가!

​날씨가 너무 맑고 좋아서
뚠뚠부부와 아로미까지 업된 상태였어요~!
자 이제 산책을 시작해볼까요 😆
(바람도 불고 공기가 차서 옷 갈아입고 나갔어요)


세인트존스호텔 하늘 계단
세인트존스호텔 하늘 계단


세인트존스호텔의 사유지인
하늘 계단 포토존!!
심지어 계단 색깔이 노랑색이에요.

​바다와 하늘, 하늘 계단이 찰떡이죠~?
여기서 다들 인생사진 건져가는 듯 해요ㅎㅎ


아로미는 이미 신나서
바다로 질주했어요~~!


그네도 있어요!
넘나 평화롭고 여유가 느껴지죠~?


요즘 하늘배경으로
반려견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이렇게 하늘이 예쁜데 아로미는 냄새 맡느라
바닥만 보고 다녀요ㅎㅎ

​너도 하늘 좀 봐!!
아기아기하게 나온 아로미 사진💕


하늘계단


이건 꼭 찍어야 한다며
줄서서 기다렸다가
아로미와 기념 사진 찍었어요!

​너무 예쁘죠?ㅎㅎ


이 조형물 동그란 원 안에서
찍어도 예쁠 것 같았는데
담날 아침에 찍으라고 남푠이 안찍어줬어요,,
결국 담날 아침에도 못찍었구요 😭😭


소나무가 많았는데 푸른하늘과
넘나 잘어울렸어요!

​해외라고 해도 믿겠죠?


예쁜 조개들 🐚
몇 개 골라서 집에 가져가야겠어요~~
(집 인테리어 용으로 몇 개 챙겨왔어요ㅎㅎ)


바다물은 무서워서 못들어가고
앞에서 얼쩡얼쩡~~

​근데 공기가 확실히 좋더라구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는데도 느껴졌어요.
끝으로 가니 사람도 없고
맑은 공기 좀 마시려고 잠깐 마스크 벗었어요~~

남푠이 발견한 애기 홍합?


예쁜 조개껍데기 발견!


공기가 너무 좋아서
청솔모가 살더라구요!!

​눈 앞에서 가까이 보는건 처음이라
저도 아로미도 신기신기

강릉 강문해변


호텔에서 산책로로 들어서서
왼쪽 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강문해변이 나와요.

​안목해변처럼 카페거리도 있고
비슷한 것 같아요~


강릉 강문해변


포토존이 진짜 많았어요!!
다 찍고 싶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눈으로만 담았네요ㅎㅎ

​지난 주에 사람들이 많이 왔다가서
사람도 많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눈치게임 성공 ✌🏻


솟대다리


여기는 솟대다리라고
진또배기 소원성취 조형물이에요.
앞에 서서 잠시나마 소원을 빌어봅니다🙏

​이렇게 강릉에서의 첫 날이 지나갔어요.
너무너무 좋아서 살고 싶은 생각까지
들었던 강릉여행!

세인트존스호텔 객실도 깨끗해서 좋았지만
주변 산책로와 해변가가 더더 마음에 들었어요 :)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

 

 

 

강문해변

강원 강릉시 강문동 182-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