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여행]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애견동반 호텔

by 뚠뚠코기 2020. 9. 24.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저의 반려견인 아로미와 함께 숙박 가능한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 다녀왔어요!!

모든 견종이 가능한 건 아니고

제외되는 견종도 있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포스팅할께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3시간 반 정도를 달려 도착한 강릉!!

4시에 체크인이 가능해요.

혹시나 일찍 가능한지 확인했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3시쯤?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주차는 체크아웃 후 1시까지만 무료에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월요일이었지만 숙박하는 사람들이

꽤 있었고, 호텔 내에서 반려견들은

목줄 착용 필수, 개모차 또는 안고 다녀야해요.

숙박 요금은 1박 138,000원입니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입실 동의서

OR코드 인증을 하고 열체크도 합니다.

그리고 반려견 입실 동의서를 작성하는데

✔️ 반려견 허용 기준 최대 20kg 이하의 길들여진 반려견

✔️ 객실당 1마리의 반려견 기준으로 최대 2마리까지 허용 / 스위트룸은 최대 3마리까지 허용

1마리 추가시 35,000원 비용 발생

✔️ 입장 제한 견종은 핏불테리어, 잉글리시 불독, 아키다, 스태포드셔, 그레이트 데인, 말라뮤트, 차우차우, 프레사 카나리오, 도베르만, 로드와일러, 시베리안 허스키, 져먼 셰퍼드

등등 여러 주의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세인트존스호텔은 오션타워와 레이크타워로

나눠져있고, 저희 객실은 4층이었어요.

로비에서 4층으로 올라가

연결통로를 이용해서 가야하는데

설명을 대충 들었더니 난관에 봉착했었죠,,ㅎㅎ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포토존인 듯 해요ㅎㅎ

아로미는 쌩~하니 지나쳤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포토메틱도 있었어요!

기념으로 찍자 해놓고 못찍고 왔네요~~

호텔 내 식당, 카페, 편의점 등등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로비와 연결되는 동이 아니면

처음 이용하는 투숙객들은 많이 헤맬 것 같아요~

안내해주는 직원도 없었고, 표지판도 없어요ㅎㅎㅎ

 

 

 

어찌어찌 물어 찾아서

드디어 도착한 우리의 객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객실 문 앞에는

이렇게 강아지 모양이 붙어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깨끗하고 아늑했던 객실.

치약, 칫솔, 비누는 준비되어 있지 않아요~

체크인할 때 안내해줍니다.

칫솔은 챙겼는데 치약은 생각 못했네요.

호텔 내 편의점이 있어서 구입해서 사용했어요ㅎㅎ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샤워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와

반려견 샴푸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반려견 쿠션과 식기들도 있구요~

먹던 밥그릇이 아니라서 그런지 밥을 안먹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집에서 챙겨온 그릇에 주니

그제서야 먹는 예민견ㅎㅎ

쿠션은 계단이 높아서 위험할 것 같은데 흠.

예약할 때 좀 걱정했던 부분인데

다행히 쿠션이 분리가 되서 바닥에서 잤어요~

(다른 객실과 밖에서 개짖는 소리가 들려서

예민한 반려견은 잠자기 힘들 듯 해요)

 

 

 

침대 위에 놓인 안내문.

물, 에너지, 화학제품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린넨 재사용 협조

구한다는 안내문이었어요~

그리고, 올 해 6월 1일부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는

친환경 다회용 제품으로 제공되며,

기타 객실 어메니티는 호텔 내 비치된

자판기로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핸드워시 향이 엄청 좋았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반려견 객실

 

여러 반려견들이 왔던 곳이라

아무리 깨끗히 청소해도 개코는 다르죠ㅎㅎ

환경이 바뀌어서, 개 냄새가 나서?

흥분한 아로미~~

그리고 체크인 할 때

반려견 간식을 같이 챙겨주셨어요! 센스 짱

 

 

 

닭고기로 만든 간식이었는데

냄새부터가 장난아니었어요~~

9/20 만들어서 12/20까지 급여가능!

간식이 맛있었는지 먹고 밥을 안먹었어요ㅎㅎ

그리고 계속 간식을 찾아해멨다죠 😂

 

 

 

배변패드와 봉투도 준비되어 있구요!

아로미는 환경이 바뀌어서

집에서 잘하던 쉬도 호텔에서 안했어요ㅎㅎ

 

 

 

샤워가운과 금고도 있습니다~~

귀중품은 금고에 보관하면 될 듯 하네요.

 

 

 

미니 냉장고에 집에서 바리바리 챙겨온

물과 탄산수, 맥주, 우유, 복숭아 등등..

남푠이 아침에 뭘 챙기더니

이렇게나 많이 챙겼더라구요 😂

 

 

 

쿠션에 올라가게끔 하려고

호텔에서 준 간식을 줬어요~~

닭고기 살이 두툼하고 사람이 맡아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객실에서 바라본 해변~~

날씨가 너무 맑고 좋아서

즐거운 휴식과 여행을 즐겼답니다 ✨

 

 

 

호텔 주변 산책로입니다.

짐만 간단히 정리하고 나와서

아로미와 산책을 시작했어요!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

공기도 좋고,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호텔에서 조금 걷다보면

강문해변이 나오는데

포스팅 따로 올릴께요!

 

 

세인트존스경포호텔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강문동 1-1)

place.map.kakao.com

매일 0:00-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