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한샘 스칸디 화이트 식기건조대 1단

by 뚠뚠코기 2020. 9. 8.
728x90
반응형



벌써 일년 반정도 사용한 식기건조대.
자세히보니 녹슬고
심지어 녹이 접시에도 물들었어요ㅠㅠ


구입할 때 녹슬지 않는
스테인레스라고 해서 산건데 흑흑
그런건 없나봅니다🤣


현재 주방상태.
2단 식기건조대로 답답해 보이고
뭐가 참 많네요ㅎㅎㅎ


그동안 고생 많았다~~


한샘 스칸디 화이트 식기건조대


한샘몰에서
65,900원에 구입했어요.
저는 1단으로 구입했고, 2단도 있어요~

​사이즈는
49*36*18.8cm (수저통제외)

​어두운 색 사용하다가
밝은색보니 너무 깔끔하고
화사한 기분까지 드네요!!


요렇게 귀여운 수저통도 같이 왔어요.
칸 별로 그림이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딱딱 정리할 수 있겠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정리할 때
그림 무시하고 넣었네요ㅎㅎ


이건 접시꽂이에요.
이전에 사용하던 식기건조대 접시꽂이는
5,6개 정도만 가능했는데
한샘 스칸디는 8개나 가능해요~!


스칸디 식기건조대 역시
소재는 스테인레스 스틸이에요.

​하지만 최고급 스테인레스 소재 위
분체도장으로 후가공하여
내구성을 더욱 높여 이전처럼 녹이 슬고
벗겨지는 불편함은 덜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일반 와이어보다 두께감이 있어
디자인적 안정성을 더해주는 편선 디자인이에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물빠짐길!
그리고 싱크대 크기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전면 우측에 자세히 보면
디테일한 한샘 로고 디자인이 있어요!
심플해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네요~~


손잡이 부분에 우드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느낌을 더한 우드손잡이!!
너무 고급지고 예쁜 것 같아요.


한샘 스칸디 화이트 식기건조대
한샘 스칸디 화이트 식기건조대


깨끗하게 세척하고 세팅했어요.
분위기도 바꿔볼 겸 위치를 옮겨볼까 했는데
여기가 제일 적당한 것 같아요ㅎㅎ

​수저통은 양쪽 우드손잡이에 걸게끔 나왔어요.
근데 물빠짐 생각하면 위치를 세로로
바꿔야 할 것 같아서 저는 이렇게 했어요!


그리고 바닥 고정 다리가
고무패킹으로 되어있어서 밀리거나
쉽게 움직이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만든 것 같아서 좋네요 :)


1단의 아쉬움은 설거지감이 많을 때인데,
앞으로는 물기 빼고 닦아서
바로 정리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시야가 탁 틔인 것 같아서
시원하고 어두칙칙하지 않고 밝아서
깨끗한 기분이에요!


정리해도 끝이 없는 주방,,
식기건조대만 정리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주방 청소를 하게 되었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청소도 많이 하게 되고 살림살이에
관심이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조만간 이것저것 사서 또 정리해야겠어요!

​스칸디 화이트 식기건조대로
기분 전환 제대로 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