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5주만에 받았어요!!

by 뚠뚠코기 2020. 8. 31.
728x90
반응형

 

퇴근길에 우편함을 보니 우편물이.. 두둥
순간 아 드디어 왔구나 했어요.
거의 5주만에 받은 핀번호!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드디어 받았네요 야호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벅찬 이 기분~~!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열일 제치고 노트북 켜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했어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소즁한 나의 핀번호..
신주단지 모시듯 조심히 뜯어서 개봉박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해서
상단에 빨간 알림창을 눌러서 들어가도 되고
중간에 PIN입력창에 입력해도 되요.
6자리 PIN번호를 정확히 입력후
제출을 누르면 끝!

청구서 수신 주소가 입력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뜨고 바로 사라집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결제 수단 추가!!
지급에 들어가서
결제 수단 추가를 누릅니다.


새 은행 송금 세부 정보 추가를 선택해서 저장!
예금주 이름, 은행 이름, 은행 코드 등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은행 코드는 인터넷 검색해서 찾았어요.
아주 중요한 정보들이니 틀리지 않게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이 끝나고 저장을 누르면
영어 이름과 계좌가 추가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요.
드디어 끝이났네요~~
이제 수익이 기준 금액인 100불에 도달해서
지급받는 날만 기다려야겠어요.

물론 그 동안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해야겠죠~~!
한 단계 한 단계 밟고 성장해가는 과정이
힘들때도 있지만 뿌듯하고 재밌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