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구글 애드센스 핀발송

by 뚠뚠코기 2020. 8. 13.
728x90
반응형



1-2주 전에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우편으로 핀을 발송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보통 기준 금액인 100불이 되었을 때
핀을 발송해주는 줄 알고
먼 이야기구나 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7월 28일 발송했고
도착하기까지 2-4주 정도 소요!
그 뒤부터 매일 우편함을 열어보게되요ㅎㅎㅎ


매일매일 쌓여가는 잔고ㅎㅎ 뿌드읏!
할 일에 청구소 수신 주소 확인이라고 되어있죠~?
저도 빨리 핀이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어제 저녁
구글에게서 메일이 발송되었어요.

지급금 수령까지 한 단계 더 가까워졌습니다.

말만 들어도 너무 가슴 벅차네요!!



쪽지함과 메일함에도ㅎㅎㅎ
우편이 빨리 도착해야 핀을 입력할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저도 덩달아 마음이 급해지는 것 같네요~~

생각보다 빨리 발송된 핀 우편에
숨겨진 수익이 있나,, 혼자 두둥실ㅎㅎㅎ

그리고 일치하는 콘텐츠?
못보던 광고 콘텐츠가 생겨서 적용했더니
수익이 조금 더 늘어나는 것 같기도 해요~
알아보니,
일치하는 콘텐츠는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생기는지 알려진게 없다고 합니다.

이제 정말 한 단계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
다음주 쯤 핀이 도착할 것 같은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