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패션아이템 메탈안경 추천

by 뚠뚠코기 2020. 8. 9.
728x90
반응형

 

 

패션의 완성은 악세사리라죠~?

요즘 패셔너블한 안경테와 안경줄이 다시

복고처럼 유행으로 돌고있어요.

라섹수술을 하기 전에는

매일 안경을 착용하고 다녀서 싫었는데

수술 후 사용할 일이 없으니

더 착용하고 싶은건 왜일까요,,ㅎㅎ

 

 

안경맛집

 

가끔 안경으로 분위기 좀 바꿔보고 싶었는데

메탈테안경과 안경줄, 그리고 케이스까지!!

좋은 가격에 겟했어요 :)

 

 

안경맛집 메탈테안경 하이테 / 19,900원

 

제가 구입한 메탈테안경!

메탈테중에서도 테가 높게 달려있는 하이테입니다.

하이테 AM-0006 / 19,900원

 

추천 얼굴형은,

각진형 제외하고

계란형, 역삼각형, 뾰족한형, 둥근형

모두 어울리네요!!

저는 둥근형에 속하는데

메탈테안경이 보완해주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메탈테안경 하이테

 

메탈 재질로 만들어졌고

블랙과 골드+블랙 칼라 중

골드+블랙 메탈테안경으로 선택했어요.

아무데서나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육각형모양의 렌즈에요~!

그래서 더 클래식하고 패셔너블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데모렌즈와 블루라이트 렌즈 중

택일 가능해요.

저는 패션용으로만 사용할 생각이라서

데모렌즈로 선택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남푠이 일을 할 때 모니터를 종일 봐서

블루스크린 차단 안경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지봉투 안경 선글라스 케이스 / 4,900원

 

이왕 구입하는 김에 풀세트로 구입했어요!!

편지봉투 모양의 안경케이스.

가격은 4,900원이에요!!

너무 착한가격에 귀엽기까지ㅎㅎ

블루, 핑크, 그레이, 브라운 4가지 칼라 중

핑크로 선택했는데,

촌스러운 핑크가 아닌

살구색 핑크라서 예쁜 것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드네요 :)

 

  편지봉투 안경케이스 / 4,900원

 

pu재질로(인조가죽) 고급스럽고

자석이 달려있어 간편한 케이스입니다.

사진상으로 봤을때는

세무나 스웨이드같아보였는데

인조가죽이더라구요!

그래서 관리가 더 편할 것 같아요.

 

깔끔한 마감처리로

명품같은 분위기도 낼 수 있어요.

그리고 입구쪽에 자석이 달려있어

편하게 원터치로 열고 닫을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연예인 블랙 실버 촘촘 징크 안경줄 / 6,900원

메탈테안경이 골드+블랙이라서

고민후에 구입한 실버 촘촘 징크 안경줄.

가격은 6,900원입니다.

길이는 70cm정도에요.

기본스타일로 무난하게 블랙 실버로 했어요.

 

 

메탈테안경

메탈테와 안경줄이 패셔너블해서

데일리로 이미지 변신하기에 딱이에요.

회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니터를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블루스크린 차단 안경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시력 보호기능과 패션아이템의

1석2조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아이템인 듯 합니다 ㅎㅎ

 

 

안경줄 끝부분에 고무로

안경테에 손쉽게 착용할 수 있구요.

장시간 착용했을 때

쉽게 벗고 착용할 수 있어요~!

 

안경줄은 잘못 착용하면 할머니같은

느낌이 들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넘 기분 좋네요 :)

예쁘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겠어요.

 

쉬는 날, 집에서 노트북할 때 착용해봤어요.

오랜만에 안경 착용해보는건데

코받침이나 경칩부분이 편안하고 가볍워요.

얼굴에 맞게 코받침이나 경칩부분을

구부려서 조절하기도 쉬워요~

그리고 육각모양의 렌즈가 확실히

둥근얼굴을 보완해주는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데모렌즈이긴 하지만

노트북할 때 눈이 덜 아프더라구요.

착용 전 후,

눈으로 봤을 때 피로도가 훨씬 덜해요!

눈 보호 안경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도 있지 않나요?ㅎㅎㅎ

(혼자 신남,,)

오랜만에 안경써보니 분위기도 다르고

기분 전환 되는 것 같아서 재밌네요~~

노트북할 때 또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남녀공용이라서 남푠이 착용했을 때도

작지 않고 잘맞았어요.

패션안경 찾고 계시다면

안경맛집 추천해요~~!

 

 

 

안경 맛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패션안경/브랜드안경/패션선글라스/브랜드선글라스/안경줄/안경케이스/안경 용품/핸드메이드

smartstore.naver.com

구입 링크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