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납골당 미니 조화꽃다발 주문

by 뚠뚠코기 2020. 8. 6.
728x90
반응형



돌아오는 토요일은 할머니의 기일이에요.
그리고 다음주는 아빠의 기일입니다.
해마다 납골당을 찾기전,
미니 조화꽃다발을 주문했는데요~

작년부터 꾸준히 주문해온
밍플라워에서 재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미니 조화꽃다발도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다음주 납골당에 가려고 미리 주문했어요.
가격은 개당 5,700원입니다.

넘 착한 가격에
미니 조화꽃다발 상태도 좋은 것 같아요~


노랑이 예뻤는데 품절이라서 아쉬웠어요ㅠㅠ

핑크랑 퍼플을 주문했는데
핑크 입고일이 다음주라 정확지 않다고
밍플라워에서 연락이 왔어요.

그래서 연살구로 변경해서 받았어요~
생각보다 예쁜 연살구와
예상대로 예쁜 퍼플이네요ㅎㅎ


주문할 때 뒷면에
양면테이프 부착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비용은 무료입니다.


사이즈도 포켓용으로
제 손바닥만 한 크기로 딱이에요~


미니 조화꽃다발 연살구
미니 조화꽃다발 퍼플


생화를 사서 붙여놓고 싶지만
접착력이 오래가지 않고 관리인들이
2-3일 뒤에 떼어낸다고 하더라구요,,

항상 좋은 꽃으로 해드리고 싶은 마음.
그래서 예쁜 조화꽃다발로나마 대신해요~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


주문은 플라워에서 했어요~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