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스카이 겟~!

by 뚠뚠코기 2020. 7. 21.
728x90
반응형



커피를 마시다보니 얼떨결에 적립된
스타벅스 프리퀀시.
항상 관심없다가 어느정도 모아지면
그때서야 의욕이 불타올랐어요ㅎㅎ

프리퀀시 2판 완성시켰지만
새벽에 일어나지 못해서 레디백은 다 놓치고..
여유 부리다가 의자도 못구했어요. 흑
아끼다 똥 됐다 싶어서 포기상태였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 일찍 나오기도 했고
음료권으로 바꿔야지 하는 마음으로
스타벅스로 갔어요.

​그런데 의자를 받고있는게 아니겠어요~?
스타벅스 어플을 실행하고 있었는데
접속 안되고 속은 타고,,
제 앞에 있던 분도 접속 안되서 못받고
기다리더라구요~


그리고 극적으로 접속되어서
서머 체어 그린과 스카이 2개 다 받았어요!
너무 얼결에 받아서 좋다기보다
이게 실화인가 싶은 마음이었어요ㅎㅎ


서머 체어 그린.

​스타벅스 매장에 샘플링 되어있는거
봤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직접 받아보니 왜 이렇게 예뻐요??ㅎㅎㅎ
생각보다 튼튼하고 천도 두꺼워요!


서머 체어 스카이.

​역시 튼튼하고 색상이 상콤해요!
오렌지는 품절이라 못받았어요~


작아보였는데 다행히 저한테는 잘맞았어요.
그런데 남자가 앉기에는 조금 작을 것 같네요ㅎㅎ

​생각보다 무게가 있어서
두 개다 가져가긴 힘들 것 같고
한 개씩 집에다 날라야겠어요,,ㅎㅎ

스타벅스 프리퀀시 교환이 내일까지라서
어플 접속도 느리고
사람들이 더 몰리는 것 같은데
아직 못받으신 분들 내일 홧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