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홈메이드 아로마오일 손소독제 선물받았어요!

by 뚠뚠코기 2020. 6. 23.
728x90
반응형



잠시 주춤하나 싶었는데 6월이 되면서
다시 급증하고 있는 코로나19..
날씨도 더워지면서 마스크착용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서로를 위해
마스크착용은 꼭 해주세요.
요즘 둘러보면 착용안하고 거리를 활보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다같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기를..!


그런의미에서 반가운 선물을 받았어요.
아는 언니가 집에서 만들었다고
손소독제를 줬어요~~
감샤합니다 :)


에탄올70% + 정제수30% 섞인 베이스에
레몬 아로마오일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요.

방법은 초간단!
집에서 만들기 너무 쉽고 좋은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구요.

직접 만들었다고 하니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고 믿음이 가네요ㅎㅎ


스프레이형이라서 사용감도 편리하고
분사력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에탄올이 날라가면 잔향으로 레몬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너무 좋아요!!!
상콤상콤 :)
살짝 보습효과도 있는 듯 해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휴대하기에 아주 좋아요~
대중교통 타고 다니다 보면 찝찝한 순간이
한 두번이 아닌데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야겠어요.

우리 다같이 철저한 개인 위생으로
코로나19 예방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